정블리 정상근 기자, 화신 주시은 아나운서와 아름다운 실검경쟁 (김영철의 파워FM)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SBS 영철의 파워FM에서 매일 아침 8시마다 8시뉴스를 들려주고 있는 정상근 기자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정상근기자

출처: 김영철의 파워FM 인스타그램


10월30일 화요일은 화요일의 여신 화신 주시은 아나운서가 직장인 탐구생활 방송을 하는 날 이었는데요.


철업디 김영철씨와 정상근 기자가 8시 뉴스 전에 했던 이야기를 공유해준 일이 있었어요.


그 내용은 주시은 아나운서에 대한 칭찬과 더불어

2주 연속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언급했던 일에 관한 것인데요.



이에 철업디 김영철씨가 정상근 기자님도 많이 검색해달라는 농담을 던졌었습니다.


이에 10월30일 주시은 아나운서와 정상근 기자가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나란히 검색어 10위 안에 랭크되는 재밌는 현상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항상 8시마다 뉴스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줘서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였는데, 어제에 이어 오늘인 31일에도 청취자들이 정상근 기자에 대해 많이 검색해주고 찾아주셔서 출근길 기분이 좋더라구요.


주시은아나운서

출처: 김영철의 파워FM 인스타그램


한편, 어제 김영철씨가 주시은 아나운서 화요일의 여신(화신)이라는 문구의 띠를메고 벌칙을 수행하기도 했었는데요. 김영철의 파워FM 인스타그램에 주시은 아나운서가 띠를 멘 사진도 올라왔더라구요.


제가 응원하는 정상근 기자, 그리고 화요일의 여신 주시은 아나운서 앞으로도 흥하시기를!


이상으로 정블리 정상근 기자, 화신 주시은 아나운서의 아름다운 실검경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신 뒤,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