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리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요즘 개인적인 일정으로 바쁘기도 바빴고, 모바일 게임에 빠져 블로그 포스팅에 소홀했네요;ㅎㅎ

요즘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하는 모바일 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푹 빠져있습니다.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평소 게임을 즐겨하는 편은 아니지만, 대학생 때 PC방에서 친구들과 즐겨하던 게임이라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리뷰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모바일 카트라이더는 나오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었는데요.

관심이 많았던 만큼 실제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아직 초보자이기는 하지만 포스팅 마지막에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관련 영상도 첨부하였으니, 게임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먼저 레벨 5 무렵 모습입니다. 

지금과는 달리 카트도 초보용이고, 캐릭터에서도 초보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ㅎㅎ

카트 옆에 있는 고양이는 기간이 제한되어 있는 펫입니다.

아쉽게도 기간 제한이 있어 며칠 사용하고 없어졌었는데, 다시 받았습니다. ㅎㅎ

레벨 30이 되면 기간 제한이 없는 영구 고양이를 준다고 하니, 열심히 올려야겠어요.

그리고 게임이 나온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기간 제한이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줬어요.

 

 

그 예로 기간제한이 있는 레어 카트라던지, 레어 캐릭터를 줬었는데요.

아쉽게도 기간제한이 있는 만큼 최소 레어템 이상의 영구 카트가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레벨 25를 달성하면, 레어 카트를 주더라고요.

그래서 블로그 활동을 제쳐두고 열심히 렙업을 하여 카트를 받았습니다.. ㅎㅎ 

 

 

위에 있는 카트가 바로 레벨 25 달성 시, 무료로 주는 영구 카트 (레어템)입니다.

또한, 랭킹전에 참여하여 일정 목표를 달성하면 기간 제한용 캐릭터를 줍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기간 제한용 '우니' 캐릭터를 줬는데요.

 

 

너무너무 귀여운 캐릭터에 기간 제한이 있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열심히 목표를 달성해 귀여운 캐릭터(영구)를 받아야겠어요.

 

 

받은 우니 캐릭터에 이벤트로 받은 옷과 헬멧을 착용했더니 나만의 캐릭터가 완성되었어요.

거기에 풍선도 들게 하고, 지금은 가방도 착용하고 있습니다.. 

나이 먹고 뭐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나름 정말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

 

 

그래서 완성된 현재 저의 카트, 캐릭터, 펫의 모습입니다.

레벨 25를 달성하니 처음과 달리 나름 전문가 포스(?)가 나네요.

게임은 역시 발전하는 재미가 있어야 재밌죠?!

 

 

무료 혹은 일정 목표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캐릭터와 카트, 펫 사진을 첨부해봤어요.

30일짜리 홈런왕 다오와 7일 레어 스켈레톤, 30일짜리 흑백 방울 고양이 등을 얻을 수 있고, 이외에도 초반에 특히 카트를 많이 주 더라고요.

 

 

미니 허스키가 있던데.. 너무 갖고 싶지만

꽤 많은 미션을 달성해야 얻을 수 있는 펫인 거 같았어요.

열심히 하다 보면 저 녀석도 가지게 되겠죠?!

포스팅 글을 쓰면 쓸수록 뭔가 부끄러운 이 느낌.. ㅎㅎㅎ

 

 

아무쪼록 현재 모바일 카트라이더에서는 접속 시 받을 수 있는 혜택,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아이템도 다양하고 코인 종류도 많은 것 같아 복잡했는데, 게임하다 보니 이해가 되기 시작했어요.

카트를 강화할 수 있는 용도,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는 용도 등이 따로 정해져 있었어요.

저는 게임을 하면서 현금 결제를 잘하지 않기 때문에 재미로 즐기면서 조금씩 키워나가야겠어요.

 

 

게임을 하면서 초반에는 트레이닝 노트를 통해 다양한 기술들을 익힐 수 있습니다.

드리프트, 숏 드리프트, 더블 드리프트 등 영상도 보고, 직접 실습도 해보며 기술을 익히기 좋게 되어 있었어요.

실제로 기술을 익힌 후에 게임 현장에서 적용하면 기분이 묘하다라고요.. ㅎㅎ

기술을 사용해 1위를 기록하면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 ㅎㅎ

본래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지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것 같네요.

 

 

게임을 자연스레 즐기다 보면 뉴스타 플랜에서 곰돌이 오라, 크리스탈, K코인 등 다양한 것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기간 제한이 없는 영구 아이템 중 하나로 곰돌이 가방을 얻을 수 있었어요.

 

 

게임모드는 크게 스피드전 모드, 아케이드 모드, 랭킹전, 시나리오 모드, 타임어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스피드전은 말그대로 스피드 싸움입니다.

드리프트를 통해 게이가 차면 부스터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순위를 겨루는 방식입니다.

대학생 때 게임을 할 때는 스피드전이 어려워 주로 아케이드 모드(아이템전)를 즐겼었는데요.

직장생활을 하며 운전을 해서일까요?!

 

 

스피드전이 너무 재밌어서, 아이템전보다는 주로 스피드전을 즐기고 있습니다.

랭킹전은 랜덤으로 사람들과 매칭 되어 게임을 즐기는 방식인데요.

랭킹전을 통해 등급을 올리며 캐릭터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임어택은 다양한 맵에서 얼마 만에 맵을 완주 하는지 시간을 겨루는 방식이고요.

친구들의 기록을 확인하며, 기록 깨기에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모드는 솔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요.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서도 경험치를 쌓을 수 있고,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모드의 장점은 다양한 캐릭터, 다양한 카트를 활용해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시나리오별로 자동으로 캐릭터와 카트가 정해져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시나리오 미션을 달성해가다 보면 자연스레 게임 실력이 향상되는 구조였어요.

시나리오 미션을 달성하지 못한 부분에 대한 연습을 통해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느껴졌어요.

 

 

시나리오 모드를 성공하면 이렇게 경험치와 루피도 얻을 수 있으니 장점이 많네요.

또한, 보상 목록에 시나리오 달성 여부도 포함되어 있으니, 부지런히 깨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맵들이 제법 다양했어요!

처음에는 모르는 맵들이 많아 게임하기 쉽지 않았는데요.

(초행길이 어려운 것처럼..)

하다 보니 맵들이 적응이 되고, 어느 타이밍에 드리프트를 해야 할지 감이 생기더군요.

 

 

그리고 카트라이더 차량(카트)에 대한 레벨업도 가능했어요.

레벨업을 통해 속도, 드리프트, 게이지, 부스터 성능을 강화할 수 있었어요.

역시 게임은 실력도 실력이지만 아이템이 중요하죠..

나중에는 현질 많이 한 사람 만나면 이기기 힘들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

 

 

그리고 캐릭터 잠재력도 레벨업이 가능했어요.

본 캐릭터 레벨이 오를 때마다 강화할 수 있는 항목들이 열렸고요. 

레벨업을 하는 데는 게임용 돈이 필요했어요. 

 

 

그리고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자체에 캡처 기능이 있더군요.

이렇게 캐릭터를 캡처하거나 게임 후, 시상식을 캡처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에서 카트라이더 시상식 내용을 캡처해서 올리는 것은 이 기능을 사용한 것입니다.

 

모바일 카트라이더 스피드전 동영상

 

부끄러운 실력이지만 게임 참고용 동영상도 업로드해봤습니다.

아주 아슬아슬하게 이기는 모습인데요!

비슷한 실력의 사람들 혹은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다가 아슬아슬하게 이겼을 때, 짜릿함이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ㅎ

 

모바일 카트라이더 아이템전 동영상

 

마지막 영상은 팀전 아이템 모드 게임 영상입니다.

저는 요새 아이템전이 더 어렵더라요. ㅎㅎ

게임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상으로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리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