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송월동 디저트 카페 : 달빛가원 이용후기 [딸기케이크, 수제디저트 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남 나주 송월동 소재지에 있는 '달빛가원' 카페에서 딸기 케이크 및 샌드위치를 포장 이용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용했던 2가지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는데요.

특히, 딸기 케이크를 좋아하는 저와 와이프로써는 디저트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주 송월동에 위치한 달빛가원 디저트 카페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인데요.

LG화학 나주공장 및 나주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송월동 파리바게트 맞은편)

외관 및 내부 역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어 분위기가 좋아 보였는데요.

코로나 19가 잠잠해진다면, 매장 안에서 디저트를 드시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달빛가원 카페 영업일은 월요일 ~ 토요일이었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였습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므로, 코로나 19 시대가 확산되고 있는 요즘 같은 때에도 이용하기 좋겠죠?!

이 카페는 수제 디저트를 만드는 카페이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카롱, 각종 케이크, 샌드위치 등을 주문할 수도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 모습을 살펴봤는데요.

외관에서 내부를 들여봤을 때처럼 카페 내부 분위기가 꽤 좋았어요.

2인석을 비롯하여 6인석까지 다양한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카페답게 다양한 화분이 있었고, 대형 거울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비록 이번에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음료 메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 음료 메뉴판 사진도 첨부했습니다.

음료는 커피, 티, 프라푸치노, 라떼, 에이드, 요거트 스무디, 생과일주스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메리카노가 2,500원, 카페라떼가 3,500원 등으로 전반적으로 무난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5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모과차가 궁금했는데요.

무려 100년 된 모과나무에서 나온 재료로 만든다고 하네요. 다음번 방문 시, 주문해봐야겠어요.

 

 

수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가게답게  매장 안에는 수제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바로 아래 사진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먼저 케이크 종류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카페에 방문한 이유이기도 한 딸기 케이크 먼저 살펴볼게요.

딸기 케이크는 생크림 조각 케이크 및 미니케이크 형태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딸기 조각 케이크는 5,500원, 딸기 생크림 미니 케이크는 15,000원이었습니다. 

 

 

본래 조각 케이크를 구매하려 했으나, 미니 케이크가 눈에 띄었고, 가격 대비 딸기 양도 많이 들어있고,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여서 결국 이 메뉴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 외에도 레드벨벳 쇼트와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딸기 케이크 외에 다른 디저트들도 모두 맛있어 보여서 다음번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케이크 외에도 샌드위치, 초코칩 호두 쿠키, 스콘, 에그타르트를 비롯하여 마카롱 및 브라우니와 같은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나 같이 다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었습니다. 

핸드메이드인지라 더욱 맛이 궁금하기도 했어요.

결국은 다른 디저트들을 뒤로하고 수제 샌드위치를 케이크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 가격은 5,000원이었어요.

 

 

포장한 디저트들을 가지고 집에 돌아와 오픈했습니다.

먼저, 딸기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간 딸기 생크림 미니케이크 모습이에요.

매장에서도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비주얼이 환상적이었습니다.

보통 케이크를 한 번에 먹지 않으면 다시 보관하기도 난처할 때가 많은데, 2인이 먹기에 딱 좋은 크기의 케이크 였다보니 남김 없이 한번에 먹을 수 있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15,000원으로 적당해서 부담이 적었어요. 

 

 

케이크 안쪽에도 딸기가 들어있었고, 생크림 케이크 자체가 적당히 부드러워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아마 자주 이용하게 될 메뉴일 것 같아요.

 

 

핸드메이드 샌드위치 역시 푸짐했는데요.

케이크와 더불어 샌드위치를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이 날 카페 방문 전에 음료를 많이 마셨다 보니, 음료는 맛보지 못했던 게 아쉬웠네요.

다음번에는 달빛가원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곁들여 먹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나주 송월동 디저트  카페 : 달빛가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