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아는형님에 출연해 매력발산 (아는형님 트와이스편 정연 카카오톡 이모티콘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11월3일에는 트와이스가 아는형님에 출연했어요!

 

지난주 아이유, 이준기 편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이번주에도 대박 게스트가 나왔습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아는형님에 나와서 카카오 이모티콘 표정을 따라하는 등 많은 매력발산을 보여줬어요!

 

그리고 아는형님 멤버들과의 희망짝꿍 밝히는 부분도 꿀잼이었습니다.

 

아는형님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트와이스 멤버들은 왜 강호동씨가 귀엽지 않나며 의아해 했는데요.

 

이에 아는형님 멤버들은 맨날 봐봐라 귀엽나 라는 반응을 하며 웃음을 유발했어요.

 

트와이스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리더 지효는 희망짝꿍으로 강호동씨를 적었는데요.

 

형님들로부터 원래 리더가 폭탄제거반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다현도 강호동과 짝궁 의사를 밝힘에 따라 경쟁구도(?)가 펼쳐지기도 했네요.

 

서장훈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트와이스 멤버 미나 역시 폭탄제거반 오해를 받았는데요.

 

그 이유가 희망짝꿍을 서장훈으로 선택했기 때문이었어요.

 

그런데 이유를 살펴보니 미나가 말이 별로 없다보니 말 많은 서장훈을 선택한 것이라고 표현해서 스튜디오가 빵 터졌네요. ㅎㅎ

 

김영철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한편 쯔위는 김영철을 짝꿍으로 선택해서 김영철씨가 기쁨을 숨기지 못했죠.ㅎㅎ

 

착한 쯔위. ㅎㅎ

 

한편, 이날 쯔위는 운전면허 S코스를 그리며 이수근에게 입학신청서를 내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막바지에 이수근의 말에 당황해서 후진하는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예능감이 좋네요. ㅎㅎ

 

트와이스정연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그리고 방송에서 트와이스 정연의 특기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따라하기 장기를 보여주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몇몇 아는 형님 멤버와 트와이스 멤버들이 카카오 이모티콘을 따라하는 장면들이 방송되기도 했습니다.

 

트와이스사나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트와이스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트와이스지효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트와이스정연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귀여운 이모티콘을 잘 따라하는 트와이스 멤버들!

 

정말 매력적이네요. ^^

 

아는형님강호동

출처: JTBC 아는형님 방송

 

한편, 강호동씨와의 짝은 다현씨가 선정이 되었어요. ㅎㅎ

 

지난주에 이어 오랜만에 아는형님 프로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트와이스 & 아는형님 멤버들 파이팅!! ^^

 

이상으로

'트와이스' 아는형님에 출연해 매력발산 (트와이스 카카오톡 이모티콘 따라하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