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대학로 인도커리 맛집 : 1989 식당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원광대학교 대학로에 위치해있는 인도 커리 맛집인 '1989'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도 커리 전문점은 처음 방문했던지라 기대가 되었어요! 

식당 위치는 원광대학교 대학로 초입부에 위치해있었어요!

식당이 하얀 외벽인지라 1989 India라는 글씨가 눈에 잘 띄었습니다.

방학인데도 불구하고, 대학로 초입부에 차량이 꽤 많더라고요.

차량을 이용하신다면, 대학로 골목을 돌아다니며 주차공간을 찾아야 할 수 있습니다.

 

 

식당 앞에는 이렇게 세트메뉴가 소개되어 있기도 했어요.

세트메뉴로 이용한다면 가격도 저렴해지다 보니, 식당 안에서 세트메뉴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고요.

다음으로는 식당 메뉴판 살펴볼게요!

 

 

먼저 커리 종류 메뉴판입니다.

커리 종류는 치킨, 새우, 비프 등으로 구분되어 있었는데요.

가격대는 8,500부터 9,500원까지 다양했습니다.

아래 메뉴판에서 소개드리겠지만 저희는 탄두리 치킨을 주문했었기에, 커리는 새우가 들어간 마살라를 선택했어요!

처음 이용하는 식당이었던 만큼 best가 표기된 메뉴를 고르기도 했습니다.

커리를 주문하면, 커리 한 개당 밥 한 공기를 주셨어요!

 

 

사이드 메뉴로는 앞서 말씀드린 탄두리 치킨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8,500원이었습니다.

식당 시그니쳐 메뉴로는 믹스 탄두리 타코, 치킨 마살라 파스타, 마크니 새우 파스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음번에 방문할 때는 이 메뉴들도 맛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커리에 찍어먹을 수 있는 난을 2개 주문했는데요.

플레인 난과 치즈 난을 주문했습니다.

 

 

식당 입구 및 내부에서 난은 인원수 대비 1개를 덜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는 문구가 쓰여있었는데요.

다른 블로그 후기에서는 커리 1개에 2개의 난을 즐겨도 괜찮다는 후기가 있었어서, 블로그 후기대로 주문해봤습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들 등장!

먼저 탄두리 치킨입니다. 

치킨과 샐러드, 감자튀김이 함께 나왔어요!

한 메뉴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기에 식당 내 best 메뉴 중 한 개 인가 봐요!

 

 

다음은  새우가 들어간 마살라 커리와 공깃밥입니다!

커리를 1개 주문했기에, 공깃밥은 1 공기가 나왔어요!

커리 특유의 맛있는 향이 났습니다!

 

 

커리 안에 살이 통통한 새우가 들어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커리 한 개로 공깃밥과 난을 즐겨야 하기에, 잘 조절해서 드실 필요가 있습니다.

탄두리 치킨을 의식해서 새우가 들어간 커리를 주문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갈릭난과 플레인 난 메뉴입니다.

생각보다 난이 큼지막했어요!

위의 사진은 갈릭난이고요.

아래에 플래인 난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갈릭난을 강력추천하고 싶네요!

저희처럼 2개를 주문한다면 종류별로 맛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난은 손으로 뜯어서 커리에 찍어먹었는데요.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특히, 갈릭 특유의 마늘향과 커리 조합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탄두리 치킨과 밥과 더 너무나 잘 어울렸던 커리!

익산에 가게 되면 종종 들려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익산 대학로 인도커리 맛집 : 1989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