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진짜사나이 300' 회차가 거듭될수록 흥미를 더해가다!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소넉행' 입니다.

요새 MBC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에 리얼버라이어티 군생활 프로그램인 '진짜사나이300'에 대해 리뷰해보고자 해요.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 입장에서 간단히 리뷰하겠습니다.ㅎㅎ)

 

[출처: MBC 진사 300뉴스]

 

우선, 진짜사나이 300 프로그램은 예능 귀한프로그램으로 연예인들이 육군 병생활을 하며 '300 워리어'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에요.

 

현재 출연진으로 강지환, 안현수, 매튜 다우마, 김호영, 홍석,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리사가 출연중에 있어요!

출연진에서 볼 수 있듯이 이번 특집에서는 혼성으로 구성된 그룹의 함께 군생활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어 더욱더 재미있네요.

 

특히, 여군들이 군생활의 꽃이라고 불리는 '유격훈련'을 남성 군인들과 같은 코스, 강도로 받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래기도 했습니다.

 

[출처: MBC 진사 300뉴스]

 

이제 지난주부터는 유격훈련의 기본인 PT체조 이후 각종 코스를 돌며 다양한 훈련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주에는 참호격투 장면을 인상깊게 봤다면,

 

이번에는 담장넘기와 함께 산악코스를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먼저, 어제 담장넘기는 남성 A팀과 B팀, 여성 A팀과 B팀 으로 구성되어 동성의 팀끼리 협동심을 발휘하여 얼마나 빠른 시간내에 장애물을 통과하는지 경쟁하는 내용이었어요.

 

 

남성팀 훈련에서는 각 팀만의 색을 입혀 협동하여 장애물을 극복하는 모습이 재미있었다면, 여성팀 훈련에서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근성으로 장애물을 극복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저게 될까 싶은 것들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니 결구에는 해내더라구요.

 

[출처: MBC 진사 300뉴스]

 

다음으로는 산악장애물 넘기 내용이 방영되었는데요.

이 코스에서는 오윤아, 김재화, 안현수 씨가 굉장히 인상깊었어요.

 

고소공포증이 있음에도 도전하여 결국 코스를 극복했던 오윤아, 연습때도 열심히 했고 실전에서도 멋지게 성공했던 김재화, 평소 꾸준히 했고 모든 훈련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과 좋은 자세로 어려운 코스를 멋지게 통과했던 안현수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이 훈련장면을 보고 있으니 이전 제 군생활이 떠올라 더욱 재밌었습니다. ㅎㅎ

 

[출처: MBC 진사 300뉴스]

 

그리고 이번 프로그램에서 화재가 되고 있는 이유비

모든 과정을 야무지게 잘 해내고 있는 모습이 정말 보기좋고, 모든 과정을 응원하게 되네요.

 

이 외에도 모든 출연자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최선을 다하며 웃음과 감동을 주고 있어서 앞으로도 기대가 많이 되는 프로그램 입니다.

 

특히, 매튜는 1화 볼때만 해도 많이 걱정이 되었는데, 특유의 적극성과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인정받고 있어서 흐뭇합니다.

 

이제 진짜사나이 300에 오지호, 이정현,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5명이 추가로 합류한다는 기사가 돌고 있더라구요. 조만간 특수전학교에서 교육훈련을 받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욱 기대되는 예능 '진짜사나이 300'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