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게임 디아블로 팬들에게 굉장히 반가운 소식 하나 전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디아블로 게임이 이모탈 모바일로 출시된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어린시절 밤을 새서 했을 정도로 디아블로 극성 팬이었는데요. 이렇게 모바일로 출시된다니 옛날 생각이 많이 나네요.

 

이런 시대도 오는군요. . ㅎㅎ

 

디아블로모바일

출처: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블리자드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

대문짝만한 공지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사전 예약을 받고 있었습니다.

 

자세히보기를 클릭하면, 디아블로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요.

 

디아블로모바일

출처: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디아블로 모바일 배경이야기, 세계, 조작법, 직업, 몬스터 등 등. .

 

그리고 사전등록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모바일

출처: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디아블로 모바일 일부 내용에 대해 살펴보니, 스토리 배경은 디아블로2와 디아블로3 사이의 배경에 대해 다룹니다.

 

디아블로모바일

출처: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디아블로 모바일 용사들의 직업은 야만용사, 수도사, 마법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강령술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아블로는 화려한 액션과 마법이 일품인 게임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야만용사와 마법사 직업이 재밌어보이네요.

 

아무쪼록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ㅎㅎ

 

디아블로모바일

출처: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홍보영상을 보니 PC에 전혀 뒤지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리니지M 버전이 그러했듯 디아블로 역시 PC게임을 그대로 모바일로 가지고 온 느낌입니다.

 

디아블로모바일

출처: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디아블로 모바일 게임을 사전예약할 수 있는 탭이 있습니다.

 

디아블로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APP Store 및 Google Play 활용해서 사전등록 하시기를 ^^

 

그럼 이상으로 '디아블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신 뒤,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