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에서 야구 한판!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도시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장'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해요.

 

저는 지인들과 '메이저리그' 방에서 야구게임을 했어요. ㅎㅎ

 

리얼야구존나주점

 

이번에 처음 안 사실은 3명이 가도 스크린 야구를 할 수 있더라구요.

 

1:1:1로 게임을 하는 형식으로 총 6이닝 까지 할 수 있습니다.

 

2:2로는 게임이 9이닝 까지 진행되요!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먼저 제가 이용했던 리얼야구존 나주점 (나주혁신도시 내) 위치 입니다.

 

나주혁신도시 방송통신 전파진흥원 인근 IS빌딩 5층에 있어요!

 

아무래도 야구게임을 할 수 있는 방이 한정적이다보니,

 

번호 참고하셔서 자리 있는지 물어보거나 미리 예약하고 간다면 좋겠죠?!

 

리얼야구존요금

 

리얼야구존 요금표 입니다.

 

5시 전후로 요금이 달라지니 이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다만 직장인이라면 마음먹고 가지 않는 이상 '정규게임' 가격을 생각하고 가야겠죠?!ㅋㅋ

 

저희는 3명이 가서 메이저리그 이용해봤습니다. ㅎㅎ

 

사인야구볼

 

리얼야구존 안에는 야구선수들 사인볼이 진열되어있었어요.

 

꽤 많은 선수들의 사인볼이 있더라구요.

 

추신수사인볼

 

특히, 대박인 건 추신수 선수의 사인볼도 있었다는 것!ㅎㅎ

 

스크린야구장야구팀

 

지금 프로야구가 10개 구단이듯이

 

스크린야구 게임을 할 때도 팀이 10개 구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본인이 하고 싶은 팀을 정해서 할 수 있어서 더욱 재밌었어요.

 

리얼야구존안주

 

안주

 

매장안에는 맥주 및 음료와 더불어 다양한 안주거리와 과자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스포츠는 뭐니뭐니해도 내기를 해야 제 맛이죠?!ㅎㅎ

 

이용 상황에 맞게 재미있게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스크린야구메이저리그

 

저희가 이용했던 메이저리그 1번방!

 

스크린야구장안전규칙

 

방안에는 안전규칙이 설명되어 있었어요.

 

메이저리그방은 실제 야구공이 나오더라구요.

 

 

진짜 야구공이 아니더라도 타석에 2인 이상 들어가면 위험하겠죠?!

 

다치지 않도록 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야구헬멧

 

야구보호대

 

야구장갑

 

그렇다보니 스크린야구 게임 방 안에는 각종 안전용품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특히 진짜 야구공이 나오기 때문에 장갑은 필수입니다!

 

헬멧은 처음에 착용하다가 게임에 익숙해지면서 벗기도 했어요;ㅎㅎ

 

스크린야구

 

게임을 할 때, 팀을 정할 수 있고 선수 이름을 정할 수도 있어요!

 

저희는 각자의 이름을 넣어서 게임을 즐겼어요!ㅎㅎ

 

이 또한 꿀잼요소!

 

스크린야구장

 

스크린야구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길 장소 입니다.

 

스크린 한 가운데에 뚫린 구멍에서 야구공이 나와요!

 

저희는 1:1:1 이었기 때문에 6이닝 까지 진행이 되었는데요.

 

중간이닝인 3이닝이 끝났을 때, 야구공을 스크린 아래에 있는 구멍에 넣어줘야 나머지 이닝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방에 마련되어 있는 눈삽 활용)

 

스크린야구장이용법

 

게임 방법은 타석에 있는 노란색 버튼을 발로 누르면,

 

 스크린 안에서 투수가 공을 던집니다.

 

리얼야구존

 

준비 후, 공이 나오면 치시면 됩니다.

 

공을 치게되면 센서가 반응되어 스크린 안에서 수비가 이루어 집니다.

 

특히, 병살타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해야겠습니다.

 

아무래도 정확하게 잘 맞고 빠른 속도로 타구가 날라가야 홈런이나 장타가 나오겠죠?!

 

지인들과 실내에서 스크린 야구 한판 즐기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나주혁신도시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