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혁신도시 미용실 GY HAIR STORY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얼마전 전주혁시도시에 살고 있는 친구집 집들이에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날 맛있는 점심 식사 이후 친구가 헤어 커트를 한다고해서 따라가봤어요.

헤어디자이너이자 gy hair story 미용실 사장님께서 선물 실력과 친절한 서비스를 모두 겸비하고 계셔서 이렇게 소개차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봄 날씨에, 조금이라도 변화를 주고 싶은 기분이 들때가 있지요.

봄은 머리 하기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gy hair story 미용실은 전주혁신도시 시티프라디움 105동 옆쪽에 있어요.

네이버 및 다음지도에서 검색해 봤는데 잘 나오지 않아 우선 이렇게 위치 설명 드립니다.

 

 

2층에 위치해있구요. 건물 내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계단, 엘리베이터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일요일은 휴무고요.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8시 까지라고해요.

미용실은 예약제 시스템이었어요. 저희는 이 사실을 몰랐지만 사장님께서 친절히 응대해주셨어요.

 


미용실 가격표이니 참고하셔요.

제 친구는 남성컷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이 미용실의 장점은 현금 결제시 할인이 되며, 염색 또는 펌을 했을 시 천연케어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해요.

이왕 머리하는거 사후 서비스까지 받으면 기분이 참 좋을 것 같네요.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내부 공간이 굉장히 깔끔한 상태로 유지관리 되고 있었어요.

내부 공간이 아늑하기도 했어요.

 

 

미용실 안 곳곳에 있는 그림들은 사장님이 직접 그리신거라고 해요.

기다리는 분들은 가볍게 독서도 가능했고요. 특히 미용실 내부 조명이 예뻤어요.

 

 

커피기기를 비롯하여 다양한 다과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기다리는데 지루함이 없었고요.

사장님께서 친구를 기다리는 저희에게 과자를 직접 챙겨주시기도 하셨어요.

그리고 미용실 안에 수많은 상과 수료증이 있었는데요.

사장님 헤어 컷 하는 모습을 보니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더군요. ㅎㅎ

 

 

커트 이후에는 히노키샴푸와 샴푸 이후에는 영양무스를 발라주시는 등 남성커트 같은 간단한 서비스에도 다양한 형태로 신경써주셨어요.

그리고 미용실 안에서 헤어 영양제 등 다양한 상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가 전주혁신도시에 거주했다면 단골이 되었을텐데 아쉽네요. 같이 방문했던 집주인 친구는 앞으로 여기 이용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이상으로 전주혁신도시 미용실 gy hair story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