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토르소 T38 남성 시계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소넉행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이라 그런지 새로운 시도들을 하고 싶은 요즘 입니다.
알마니 메탈시계를 오랜기간 착용했었는데요.

올해들어 문득 가죽 손목시계를 착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여러번 들었어요.

그래서 2월초에 와치야 홈페이지를 참고해 저렴하면서도 심플한 시계를 찾게 되었어요.

 

제가 선택한 시계 모델은 토르소 T38이었는데요.

2020년도 신상 모델을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가격은 8만9천원 이었습니다.

 

 

 

 

시계 색상은 블랙로즈, 그레이, 화이트, 블루 총4가지 였는데요. 상품평에는 블랙로즈에 대한 좋은 평들이 많았고, 이 때문인지 품절상황이기도 했어요.

저는 오랫동안 착용했던 메탈 시계알 색상이 검정이었기에 화이트가 가장 눈에 들어왔어요.

그래서 화이트 색상을 주문완료!

시계가 오기를 기다렸는데 이틀뒤 뜻밖의 연락을 받았어요. 그것은 바로 화이트색상이 품절상황 이라는 것! ㅠ

주말 저녁에 주문했던터라 품절상황이 홈페이지에 원활하게 반영되지 않았었나봐요.

 

 

남은 색상은 블루와 그레이라고 했으며, 환불에 대한 안내도 받았으나 이왕 사기로한거 화이트로 예약구매 의사를 밝혔어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재입고가 늦어지는 등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해가 되었고, 와치야 측에서도 미안함의 표시로 11,000원짜리 시계 액정 보호필름을 무료로 제공해줬어요. ㅎㅎ

 

 

그래서 최근에 도착하게 된 토르소 시계와 액정보호필름!

 

 

시계는 개봉 및 착용하게되면 교환이 불가하다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고요.

액정 필름의 경우 설명서와 함께 보호필름 3개, 부가물품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제품 이용시 주의사항 내용, 보증규정 및 a/s내용도 들어있었어요.

 

 

액정보호필름은 섬세한 아내에게 부착해달라고 부탁했어요!ㅎㅎ


액정보호필름 부착이후 드디어 시계 착용!

새 시계라 그런지 가죽이 빳빳했어요. ㅎㅎ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관리 잘해야겠습니다.

 

시계 선택권이 늘어서 만족중입니다ㅎㅎ

이번에 구매한 시계도 기존 시계만큼 오랜기간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