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맛집]비오는 날에는 역시 광주 쌍촌동 마천루 중화요리!

광주 쌍촌동 마천루 중화요리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쌍촌동에 소재한 중화요리 맛집 '마천루'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태풍 콩레이로 인해 10월5일~10월6일에 광주광역시 역시 비가 굉장히 많이 왔는데요.

 

 

마천루 중화요리

 

비오는 날에 면요리가 생각나

쌍촌동 마천루 중화요리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건물 뒷편이 넓은 공간의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입구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식당에 들어갈 때,

1층 빵집을 관통해서 들어가야하는데요.

마천루 식당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마천루 입구

 

이렇게 2층에 식당이 있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그랑팔레왕빵

 

마천루 식당을 가기위해 관통해야하는 그랑팔레 왕빵 빵집인데요.

빵집을 지나는 길이라 사진은 한장밖에 찍지 못했지만, 빵 종류가 많더라구요.

다음 기회에 한 번 들러야겠습니다. ㅎㅎ

 

중화요리집

 

아무쪼록 저희는 목적지인 마천루로 고고~!

1층 내부 벽면에도 마천루를 홍보하는 곳이 있었어요.

 

인포메이션

 

엘레베이터에 옆에 부착되어 있는 층별 안내입니다.

3층에도 식당이 있네요.

 

마천루입구

 

드디어 마천루 중화요리집 도착!

 

마천루코스요리

 

입구 옆에 비즈니스&패밀리용 코스요리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회식이나 가족끼리 가실 때, 메뉴한번 참고하셔도 될듯하네요.

 

기본세팅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평소에도 사람이 많은편이지만, 이 날은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예약을 하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 음식이 조금 늦게 나왔어요.

 

기본반찬

 

메인 메뉴 나오기 전, 기본 세팅 반찬 입니다.

원탁으로 된 테이블이라 여러명이서 먹기 좋았어요.

 

딤섬맛있게먹는법

 

딤섬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네요.

이전에 홍콩에서 먹었던 딤섬이 생각났네요. 이번에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다음기회에 맛보는걸로. ㅎㅎ

 

키드랜드

 

음식이 조금 늦게나오니 주변을 좀 더 둘러봤는데요.

이곳 마천루 중화요리집의 장점은 굉장히 넓은 공간의 식당이라는 점과

키드랜드라는 곳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 이었어요.

식당자체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 키즈랜드 사진만 찍었네요. ㅎㅎ

 

 

안전의자

 

이렇게 아동들을 위한 안전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이정도면 어린 아이들과 함께가도 문제 없겠네요.

 

해물쟁반짜장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을 무렵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들! 먼저 해물쟁반짜장 입니다.

해물과 면 양이 풍족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요리 중 하나 입니다.

 

사천탕수육

 

그리고 사천탕수육

살짝 매콤한 맛에 고기맛이 좋아 순식간에 사라졌던 메뉴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쟁반짜장만큼 맛있었습니다. ㅎㅎ

 

삼선볶음밥

 

그리고 삼선볶음밥 입니다.

삼선볶음밥의 장점은 양이었는데요. 다른 중국집과 비슷한 비주얼이긴한데,

양이 꽤 많아서 좋았어요. 맛은 다른곳들과 비슷했습니다.

 

삼선짬뽕

 

다음메뉴는 삼선짬뽕입니다.

삼선짬뽕은 보통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해물이 풍부해서 좋았네요.

 

찹쌀탕수육

 

이 메뉴는 찹쌀탕수육 입니다. 메뉴가 이렇게 나온건 아니구요.

일행 테이블에서 일부를 덜어 온 것 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전 개인적으로는 찹쌀탕수육보다는 사천탕수육이 맛있었는데요.

찹쌀탕수육이 더 맛있다는 일행도 있었어요.

 

매실차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후식용 메실차 입니다. 배부르게 먹고나서 먹는 매실차는 역시 굳굳!

 

마천루 메뉴

 

다음은 마천루 중화요리 메뉴판 입니다.

아래에도 여러장의 사진이 나오겠지만 다양한 코스요리와 단품요리들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역시 식당 규모만큼 메뉴가 많았어요.

아래 메뉴와 가격 참고하시길~!

 

마천루 메뉴

마천루 메뉴

마천루 메뉴

마천루 메뉴

마천루 메뉴

마천루 메뉴

마천루 메뉴

마천루 메뉴

마천루 메뉴

사진을 급하게 찍다보니 아쉽게도 메뉴가 잘 안보이는 사진들이 많기는 하네요. ㅠ

 

광주 쌍촌동 마천루 중화요리집 주소 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비오는 날에 먹기 좋은 광주 쌍촌동 중화요리 맛집 마천루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