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맛집] 칼칼하고 맛있는 영진바지락칼국수 후기 (가격 착해요)

곡성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의

벨라에요

 

곡성에서 가격은 착한데

맛까지 착한 칼국수집을

발견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곡성군 옥과면 시장에 위치한

영진바지락칼국수

입니당 ~

 

곡성여행

외관은 찍지 못했는데

내부는 이렇습니다~

깔끔해요!

좌식도 있고용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친절!

칼국수

메뉴판입니다...

진짜 저렴하죠?????

그리고 더 대박인건

무료에다가 무한리필!!!

셀프코너에 밥솥이 있어서

밥그릇에 먹을 만큼 담아가면 되요 ㅋㅋ><

면요리

제철메뉴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밑반찬

밑반찬!!!

단무지 빼고는 다

직접 만드신거같아요

먹어보니까

산거 아니고 만든 맛이었어요

(제 주관적 생각입니당)

 

특히

콩나물 무침 얼큰해서 내스탈 ㅜㅜ

해물칼국수

저는 얼큰해물칼국수! (2인분)

주문했어요

 

만약 그냥 해물칼국수였다면

하~~얀 국물이었을거에요

바지락칼국수

해물칼국수답게

홍합 꽃게 바지락 새우 소라가 들어있네요!

버섯이랑 애호박도 넉넉했어요!

고추장칼국수

새우가 토실토실하니 컸고

6개나 넣어주셨다능... 짱짱 ~~

면은 양이 조금 적은 감이 있어서

밥 말아 먹었어요 ㅋㅋ

 

비오는 날 칼국수!

아주아주 잘 먹었답니당!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