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맛집] 해물칼국수와 녹두해물전이 맛있는 밀터해물칼국수

밀터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고창 칼국수 맛집 '밀터해물칼국수' 식당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먼저 식당 위치입니다. 저희 일행은 고창읍성에 들렀다가 식당에 가게 됬었는데요.

고창읍성에서는 약 4km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차량으로 약 6분거리)

제가 고창사람은 아니지만, 위치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살짝 불편해 보였구요.

주차장도 잘 되어있는 편이다보니 자가용으로 이동하시는게 편해보였습니다.

 

식당현판

 

미처 식당 외관은 촬영하지 못했네요 ;

식당 앞에는 고창이 그린 테라피 라는 현판이 붙어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식당에 이런 현판이 붙어있으면 자부심이 있어보여 좋더라구요.


식당현판

 

밀터해물칼국수 식당은 전북 여행을 많이 다녀보신 분께 추천받은 곳인데요~!

고창 현지인 사이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해물칼국수와 녹두해물전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지는 현판도 붙어있네요. ㅎㅎ

멀리서 온 만큼 두 가지 메뉴는 꼭 먹어봐야겠더라구요.

 

밀터 메뉴판

 

식당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 해물칼국수, 녹두해물전 외에도 아꾸찜, 알찜, 대구탕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구요.

여름에는 냉콩국수, 겨울에는 매생이떡국을 계절음식으로 맛볼 수 있나봐요.

 

 

죽

 

저희 일행은 본래 계획대로 해물칼국수와 녹두해물전을 준비했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밑반찬들과 함께 죽이 나오더라구요.

죽 덕분에 속이 편해졌네요.

 

녹두해물전

 

해물칼국수 전에 나온 녹두해물전!

노릇노릇 잘 부쳐져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보이죠?!

전 안에 해물도 풍부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밀터해물칼국수에 가게 된다면 녹두해물전도 함께 맛보시기를 추천해요.

(물론 맛에 대한 개인차는 있을 수 있겠죠?ㅎㅎ)

 

해물칼국수

 

녹두해물전을 한창 먹다보니 나온 해물칼국수 입니다.

메뉴판에도 써있듯이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겉보기에도 해물이 꽤 풍부해보이죠?!

 

 

칼국수가 나오면 조금 더 끓여서 드셔야 합니다.

면과 해물상태를 확인해가며 기호에 맡게 적당히 익혀서 드시는 노력이 필요해보여요~!

저희는 좀 오래 끓여서 면이 아주 살짝 퍼졌네요. ㅎㅎ

꼬들꼬들할 때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밀터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가 끓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는 칼국수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글을쓰면서도 해물칼국수 맛이 생각나

군침이 도네요. ㅎㅎ

 

 

정말 먹음직 스럽죠?!

저희 일행은 해물전과 해물칼국수 모두 깨끗하게 클리어했습니다. ㅎㅎ

전북 고창 여행중에 맛있는 해물칼국수와 녹두해물전 한 번 맛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밀터해물칼국수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