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맛집] 나주 구도심에서 건강식 모밀 한그릇 '청원모밀 나주점'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나주 구도심(성북동)에 생긴지 얼마 안되 외부와 내부가 매우 깔끔한 모밀 맛집 '청원모밀 나주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청원모밀나주점

 

메밀은 예로부터 건강하기로 유명하죠?!

광주 및 광주인근 지역에서는 청원모밀이 모밀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드디어 구도심에도 오픈을 했네요.ㅎㅎ

우연히 길가다가 보게되어 들러봤어요!

 

먼저 청원모밀 나주점 위치에요!

아직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다음 지도에 식당 위치가 표시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식당 바로 옆에 있는 루이까스텔 나주성북점을 지도로 가져왔어요!

청원모밀은 바로 옆 가게 입니다.

 

청원모밀나주점

 

식당 외관 이에요!

외관이 정말 깔끔해서 오픈한지 얼마 안된 티가 나네요.

식당앞에 건강한 화분들이 꽤 많더라구요.ㅎㅎ

 

식당 바로 앞에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선이 있기는 하지만,

혹시 자리가 없다면 식당 인근에 있는 성북동 주민센터에 넓은 공간의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도보로 약3~5분거리)

 

청원모밀식당내부

 

식당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어요!

좌석 모두 테이블식이었구요! 좌식은 없었어요.

 

 

좌석은 일부만 찍었는데요. 4인 테이블들도 있는가하면,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많은 인원이 왔을 때 함께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밀효능

 

메밀의 효능을 나타내는 글이 식당 벽면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메밀은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왔고 오장의 기능단련, 몸의 순환기능 개선, 간기능 강화, 피부미용, 활성산소 제거로 인한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맛있으면서 효능도 많으니 일석이조네요.

 

청원모밀나주점메뉴

 

청원모밀 나주점 메뉴 입니다.

저희는 마른모밀, 모밀국수(온모밀),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메뉴판에 보이는 것처럼 마른모밀과 온모밀은 각각 6천원, 왕만두는 4천원 이었어요.

 

밑반찬

 

밑반찬 입니다.

모밀요리에는 역시 심플하게 깍두기와 단무지만 있으면 만사오케이죠?!

 

온모밀

 

먼저 온모밀이에요!

청원모밀 나주점의 장점은 맛도 맛이지만 양이 꽤 푸짐한 편이라는 점이에요!

 

 

가격대비 짱!

이날 비가 왔던지라 온모밀이 몸을 따뜻하게 해주더라구요.ㅎㅎ

약간 쌀쌀한 날에는 역시 온모밀!

 

마른모밀

 

그래도 모밀맛집에서는 역시 마른모밀도 한 번 맛봐야겠죠?!

마른모밀 역시 온모밀과 마찬가지로 양이 푸짐한 편 이었어요!

 

마른모밀

 

모밀소스에 와사비를 기호에 맞게 넣고 이렇게 맛있게 적셔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제 아내는 함께나온 와사비를 몽땅 다 넣어서 섞었습니다. ㅎㅎ)

 

왕만두

 

저는 냉면 등 국수요리를  먹을때 만두를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요!

역시 모밀과 만두조합역시 찰떡궁합!

왕만두는 한 개에 천 원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모밀과 만두가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나주 구도심 맛집 '청원모밀 나주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