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맛집] 표고버섯 중화요리 전문점 '화풍' 진짜 맛있어요ㅠ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의

벨라에요

 

"장흥"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장흥 삼합이죠!

장흥한우+표고버섯+키조개

를 함께 먹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장흥에서 유명한

'표고버섯'이 들어간

중국집을 소개할게요!!

 

꼬고!

장흥맛집

장흥읍

장흥맛집

화풍

장흥화풍

 

내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방도 있고 방이 아닌곳도

꽤 넓은 형태로 되어있꼬 깔끔한 편이에요!

 

중국집메뉴판

 

제가 메뉴판은 찍지 못하여ㅠ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만

출력된 것으로 보이는(제추측입니다...)

메뉴를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당

 

 

저의 주문 메뉴는 ↓

생표고 탕수육 (소)

생표고 야채 간짜장

생표고 야채 짬뽕

생표고 야채 우동

해물 짬뽕

 

입니다 ~

 

반찬

 

반찬은 이렇구요!

보통 잘하는 중국집 가면

반찬이 대부분 이렇던데..

땅콩이랑

고추(피클같은거)반찬은

꼭 나오던데..

하면서 기대기대 중

 

간짜장면

간짜장

짜장면

 

생표고 야채 간짜장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한지만

표고버섯도 많이 들어가서

짜장에서 표고 향이 솔솔 올라왔어요!

 

그리고 면이 특이한데~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을 빼고

돼지감자 추출물 등이 들어간

건강한 면이라고 하네여!

 

그래서 쫀득쫀득한 맛이 덜하고

약간은 뚝뚝 끊어지는 맛은 있었지만

건강한 맛이라 좋았어요!!

 

짬뽕

버섯짬뽕

 

생표고 야채 짬뽕이에요!

표고버섯 정말 장난 아니게

많이 들어갔고요ㅠㅠ

씹는맛도 일품

크기도 큼직큼직 혜자스러웠어용

맛도 짱!!

 

우동

 

생표고 야채우동입니다

우리가 시킨 면 메뉴 중에서

표고가 가장 많이 들어간거같았어요!

흡사...버섯 반, 면 반??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당

 

해물짬뽕

 

그리고! 해물짬뽕 ~~

낙지, 오징어가 한마리씩 통째로 들어가있고요!

새우도 있고 꽃게도 있었어요ㅠ

 

 

표고버섯도 혜자혜자...

해물도 혜자혜자...ㅠㅠ

 

탕수육

버섯탕수육

 

그리고 두둥!!

대망의 표고 탕수육~~

 

원래 표고버섯 넘나 좋아라 하는데

튀겨놓으니까

버섯 식감 + 튀김 식감

합쳐져서 완전 식감파티ㅠ

콜라보 짱..짱맨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표고버섯탕수육

 

저는 부먹파라서 소스를 부으려고 했더니

직원 분이 표고버섯 탕수육은

무조건 찍먹 !! 해야 한다며

부먹하면 버섯 특성상 금방 눅눅해진다네요!

 

버섯탕수

탕수육

 

탕수육 남은거 포장해와서 ㅋㅋㅋ

집에서 토마토소스+청양고추+케찹

섞어서 소스 만들어

내 맘대로 뇸뇸뇸ㅋㅋㅋㅋ

매콤한 표고탕수육으로 재탄생!

 

정말 맛있었던

장흥 화풍 중화요리전문점!!

정말 강추할게요!!!!!!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