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방을 겸비한 광주 뼈해장국 맛집 삼국시대감자탕 동천점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동천동에 위치한 뼈해장국 맛집 '삼국시대감자탕 동천점'에 대해 리뷰하고자 해요.

 

삼국시대감자탕동천점

 

삼국시대감자탕은 체인점인데요!

저는 동천점을 이용했어요.

 

맛도 맛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에 아이들 놀이방을 겸비하고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먼저, 삼국시대감자탕(동천점) 위치인데요.

 

식당가, 커피숍 등 상가가 많은 곳이라 식사 후 인근 카페에서 커피한잔 즐기면 딱이겠죠?!

 

삼국시대감자탕

 

삼국시대감자탕 동천점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식당 찾을 때 참고하셔요.

 

감자탕집빌딩

 

삼국시대감자탕집 같은 빌딩 5층에 키즈카페도 있네요.

 

운영시간

 

삼국시대감자탕은 오전10시부터 새벽3시까지 영업하더라구요.

꽤 늦은시간까지 운영하니 감자탕, 해장국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겠어요.

 

 

다만 일요일에는 오후9시까지 운영하니 이것도 참고해야겠어요.

 

삼국시대감자탕카운터

 

삼국시대감자탕 동천점은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가 싶을 정도로 청결했어요.

 

놀이방

 

카운터 뒤에는 아이들 놀이방이 위치해있었어요.

아이들하고 함께 가면 식사하면서 놀이방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겠어요.

 

다른 지점들 후기 찾아보니 다른곳들도 놀이방이 있는 것 같았어요.

삼국시대감자탕집 컨셉인듯해요.

 

삼국시대감자탕테이블

 

좌식

 

삼국시대감자탕 동천점 좌석은 테이블식과 좌식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특히 좌식은 독립된 공간에 마련되어 있어서 소규모 인원 모임장소로 선택해도 되겠어요.

 

삼국시대감자탕메뉴

 

식당 메뉴 입니다.

주요메뉴는 묵은지감자탕, 우거지감자탕, 매운뼈찜, 삼국뼈찜, 묵은지돌솥해장국, 우거지돌솥해장국, 어린이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격은 다른 뼈해장국집과 비교했을 때, 보통 수준인 것 같네요.

저는 우거지돌솥해장국을 주문했어요. (8,000원)

 

메뉴

 

그리고 부족하시면 메뉴를 추가할 수 있으니 가격 참고하셔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밑반찬

 

밑반찬 인데요!

역시 해장국에는 맛있는 김치와 고추, 소스가 있으면 만사오케이죠! ㅎㅎ

 

묵은지뼈해장국

 

주문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나온 우거지돌솥해장국!

뼈가 푸짐한 편이었고, 간도 적당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뼈해장국은 살을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

 

묵은지뼈해장국

 

뼈해장국이

 

참 먹음직스럽죠?!

 

돌솥밥

 

삼국시대감자탕 동천점의 장점 중 하나는 돌솥밥이에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새하얀 밥 이었는데요. 밥이 참 맛있더라구요.

 

저는 식당의 기본은 밥 이라고 생각하는데, 밥으로만 따졌을 때 최근에 간 식당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누룽지

 

밥이 맛있으니 당연히 누룽지도 맛있을 수밖에 없겠죠?! ㅎㅎ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금새 뼈해장국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자판기커피

 

식사 후에는 카운터 옆에 위치한 자판기에서 커피도 뽑아 먹을 수 있어요.

 

이상으로 놀이방을 겸비한 광주 뼈해장국 맛집 '삼국시대감자탕 동천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