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맛집] 두부요리 전문점 '시루와 콩'에서 순두부찌개 먹먹

안녕하세요'ㅅ'

소소하지막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평소 두부요리를 좋아하는데

장흥에 갔다가 두부요리 전문점을 발견했어요!

 

리뷰할게요! 꼬고

 

순두부

 

시루와콩

 

위치는 장흥읍인데 장흥읍 외곽에

자리하고 있어요!

 

외관부터 되게 전문점 포스를 뿜뿜하고있쥬

 

고양이

 

사회성 좋은 냥 발견 ㅋㅋㅋㅋㅋ

한 마리 더있었어요!

목줄하고 있는거 보니

여기 식당에서 키우는거 같고

한마리는 시루, 한마리는 콩이 아닐까

추측 ㅋㅋㅋㅋㅋㅋ

 

콩요리

 

내관입니다 ~~~

테이블은 모두 원목으로 되어있어서

외관과 상당히 어울리는 내부 인테리어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통원목인지는 잘 모르겠는..ㅋㅋ

모두 좌식입니다!

 

두부요리

 

심플한 메뉴판 ㅋㅋㅋ

메뉴판도 원목 ㅋㅋㅋㅋㅋㅋ

 

가격 착하죠?

 

다른 손님들은 단호박팥죽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항아리에 나와서 국자로 퍼담아서

먹는 형식이더라구요~

 

밑반찬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밑반찬...

 

열무김치

 

특히 이거... 시원한 열무김치ㅠ

짱좋...♥

 

멸치볶음

 

꽈리고추도 넘 좋고요

 

콩나물무침

 

버섯전

 

버섯전 3개!

 

고춧잎나물

 

좋아하지만 가끔 먹는

고춧잎 나물~

맛있엉 ㅠㅠㅠㅠㅠㅠㅠ

 

묵은지

 

묵은지.... 크으..

 

쌀밥

 

밥은.. 고슬고슬하진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용

 

순두부요리

 

짜잔 ~~~

순두부찌개 ~

 

순두부찌개

 

채소 몇개 들어가있고

바지락도 몇개 들어가 있어요!

 

 

제가 수가정 순두부 되게 좋아하는데

수가정은 약간 간이 쎈 맛이라면

여기는 간이 세지 않고

콩 맛이 나는??? 그런... 약간

조미료 덜 들어간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바지락순두부

 

딱 먹었을때

우와! 맛있다 ~

이건 아니었지만 뜨끈한 순두부

그래도 잘 먹고 나왔어요^_^

 

 

위치 참고하세용 :)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당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