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밭양조장 이용 후기(1318 광주 송정역시장 수제 맥주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1913 광주 송정역시장 내부에 있는 분위기 좋은 맥주집 밀밭양조장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최근 광주 송정역시장에 대해 포스팅을 많이 했었는데요. 송정역시장을 둘러보실 계획이라면 아래 포스팅들도 참고하셔요. ^^

 

링크: 2018/10/27 -  1913 광주 송정역시장 둘러보기(광주송정역 인근)

 

링크: 2018/11/04 - '또아식빵' 광주 송정역시장 식빵 맛집!

 

링크: 2018/11/05 - 1913 광주송정시장 '영명국밥' 이용 후기! (수요미식회출연)

 

밀밭양조장

 

먼저 밀밭양조장은 분위기가 좋으면서, 다양한 맥주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 입니다.

본격적인 포스팅에 앞서 위치 한 번 확인해보세요.

 

 

광주 송정시장 중간부에 위치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전 포스팅을 통해 안내드렸듯 광주송정역에서 가까운 곳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편리한 곳이며, 광주송정시장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요.

 

밀밭양조장

 

밀밭양조장 앞에는 재미있는 문구가 있었는데요.

맥주를 먹기 전과 먹은 후 표정이 다른 것을 볼 수 있어요.

 

 

밀밭양조장에서 맥주에 대한 자신감을 간접적으로 표현한듯해요.

그리고 밀밭양조장은 맥주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곳 입니다.

 

밀밭양조장내부

 

밀밭양조장내부

 

밀밭양조장 전반적인 분위기는 약간 어두운 조명이었구요.

 

모든 좌석이 위의 사진처럼 테이블 형식 이었습니다.

 

곳곳에 흑백사진들이 부착되어 있었고, 오래된 건물에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가미된 느낌이어서 분위기가 좋은 맥주집이었어요.

 

밀밭양조장인테리어

 

그리고 식당 양 옆에는 송정역시장을 바라보며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공간도 있었어요.

저희 일행이 방문했을 때 양쪽 창가쪽에서 남성 한 분씩 분위기 있게 맥주를 드시고 있었는데요.

 

가을남자 컨셉으로 고독을 즐기는 듯한 느낌으로 홀로 맥주를 드시고 있었어요.

 

밀밭양조장메뉴

 

그럼 밀밭양조장 메뉴에 대해 살펴볼게요!

 

일단 메뉴판 옆에 있는 것은 기본안주로 쥐포같은게 살짝 구워져 나왔어요.

 

밀밭양조장메뉴

 

다양한 수제맥주와 병맥주, 소주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방문때는 여러명이 방문해서 병맥주 카스위주로 주문을 했었구요.

 

그래도 수제맥주집에 온 김에 윗필드 골든에일 (GOLDEN ALE)을 맛봤어요!

골든에일은 황금색 맥주로 잔잔한 과일향이 매력적인 맥주라고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설명 그대로의 맛 이었어요.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좋을 듯한 맥주였습니다.

 

밀밭양조장메뉴

 

밀밭양조장메뉴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안주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감자튀김, 포크크로켓, 커리부어스트 3종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안주 양에 비해서는 아주 살짝 나가는정도?!

그래도 전반적으로 무난했어요!

 

골든에일맥주

 

밀밭양조장 골든에일 실사판 입니다.

맥주의 맛을 살렸으면서도 탄산이 쎄지 않아 부드럽게 넘길 수 있는 맥주였어요.

 

 

요새 밀밭양조장에서 핫한 맥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카스

 

저희 일행은 남성이 많았던 고로 카스(cass)를 많이 먹기는 했어요 ;ㅎㅎ

 

일반 카스도 밀밭양조장에서 사진 찍으니 느낌있네요.

 

밀밭양주장안주

 

먼저 나온 안주 감자튀김과 포크크로켓이에요!

 

아무래도 광주 송정역시장에서 밥을 먹고 가볍게 맥주 한 잔 하러 들리는 분이 많기 때문에 이 두가지 안주가 많이 나간다고 해요.

 

비주얼 괜찮죠?! 양도 무난했고,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맛 이었어요.

 

포크크로켓

 

감자튀김

 

분위기 좋게 잘 나오는만큼,

 

근접샷 한 컷!

 

 

커리부어스트

 

이후 나온 커리부어스트 안주!

커리부어스트는 말 그대로 수제 소세지에 특유의 커리부어스트 소스를 곁들인 독일 대표 간식 메뉴 입니다.

 

감자튀김도 같이 나올줄은 모르고 시키긴했는데, 수제 소세지 맛이 좋았어요.

 

커리부어스트

 

 

말 그대로 소스에 적셔먹어야 제맛인 안주 였습니다.

 

저녁시간에 광주 송정역시장을 들른다면 밀밭양조장에서 분위기 좋게 맥주 한 잔 해보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이상으로 밀밭양조장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