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맛집] 요즘 핫한 목포 능소화 레스토랑 (100% 사전예약제)

안녕하세요 'ㅅ'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오늘은 핫하다고 소문난

목포 맛집

'능소화'레스토랑 다녀온 후기입니다!

 

목포핫플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

완전 만족

★☆

별 네게에여

 

참고팁!

100%예약제라서

사전에 전화해서 예약하셔야합니당!

저는 토요일 낮 12시 30분으로 예약했는데

3일 전인 수요일에 전화했더니

자리가 여유있었어요^ㅅ^

 

(요즘 밀고있는 임티^ㅅ^)

 

 

레스토랑 이름이

이태리 지중해 레스토랑 같지만

위에

'능소화'라고 보이시쥬??

 

능소화

 

대문을 들어가면 ~ 이렇게

레스토랑 외관이 있어요!

 

 

마당은 포토존이라능 ㅋㅋㅋㅋ

 

목포레스토랑

 

테라스 있고용 ~

 

포토존

 

왜인지 모를.. 포토존...ㅎㅎ

 

(지금 업로드 하는 사진 중 세로 사진은

모두 남편이가 찍은고에여

갬성은 없지만 정직한 사진)

 

목포능소화

냉장고

와인병

 

갬성은 없지만

내부 사정을 있는그대로 보여주는

남편표 사진들의 향연 ~

 

목포카페

목포

뷰

 

2층은 카페인데요!

여럿이 모여 회의하기도 좋을 정도로

널찍한 테이블들이 있네여!

앞엔 마당이 보여서

뷰도 나쁘지 않은듯!

 

능소화레스토랑

 

크으,,, 갬성사진 by.벨라

넘이쁘죠ㅠㅠㅠㅠㅠ

저기 앉을까 하다가

햇살이 넘나 세버려,,,

다른 자리루 픽!

 

예약했다고 하니깐 남아있는 3개 테이블 중

맘에 드는 곳에 앉으라고 안내받았어용

 

쇼케이스

우유

티라미수

 

혹시 카페를 이용할거라면

참고할만한 카페 음료 및 디저트

비주얼들^^

 

 

티라미수 진짜 짱인데

8천원인가 9천원 하는거같았어요 ㄷ ㄷ

 

갤럭시탭

메뉴판

 

그리고 메뉴판인데요 ㅋㅋㅋㅋㅋㅋ

태블릿 PC로

음식 하나하나 사진과 설명이 들어가 있어서

일일이 찍지는 못하고

저희가 시켰던거만 찍움요

 

태블릿pc

메뉴

 

사전에 블로그 탐방결과

가장 맛있을거같았던 두 메뉴! 주문!

1_바삭대하새우파스타

2_유기농소고기 로제 라자냐&브레드

 

콜라

 

3_콜라 (3처넌...)

 

새우파스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비싸다고 생각해서

맛없으면 되게 기분 나쁠거같았는데

진짜 완전 맛있어요ㅠㅠㅠ감동적인 맛?

 

진짜 신선하고..

오일도 짱이고..

특히 치커리!!!! 치커리랑 먹으니까

짱 ㅠㅠ조화짱..

엔쵸비 들어갔나.. 멸치맛도 나고(확실치않응ㅁ)

 

오일파스타

 

분위기도 짱...

넘ㄴㅏ 예쁜 테이블에서

맛있고 이뿐 음식 ㅠ

행벅

 

라자냐

 

그리고 라자냐 !!!!

라자냐는 파스타 면 종류의 하나로

납작하게 생긴거 아시져

그건데

 

치즈랑 소고기볼(미트볼), 토마토소스

있고 라자냐랑 같이 먹어도 되고

저 브레드위에 소스 올려서 먹어도

진짜 짱맛이에여!!!!!!!!

 

브레드는 더 달라고 하면 추가 가능하다능요

 

토마토라자냐

 

진짜 맛있어요...엄지척 b

 

정말 유기농인지.

소고기볼이 신선한 맛이었다고 해야할까요

싸구려 미트볼 아니고;

맛있다ㅠㅠㅠ

남편도 저도 ㅋㅋㅋㅋ

두 메뉴 중에서 굳이 하나를 꼽자면

바삭대하새우파스타가 더 맛있다고!

남편도 저도 1번 메뉴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분위기도 ~ 맛도 좋은 레스토랑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 위치 참고하세용!

 

본 포스팅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ㅅ'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