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족발 맛집 미쓰족발 (마늘족발 짱맛!)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도시 안에 있는 족발 맛집 '미쓰족발'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미쓰족발 메뉴 중 마늘족발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정말 짱맛입니다!

 

나주미쓰족발

 

나주혁신도시 상가들은 모두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건물들이라 상가들이 모두 깨끗해요.

 

게다가 미쓰족발이 위치한 곳은 나주혁신도시 내부에서도 상가가 밀집한 곳이에요.

 

맛있게 족발 먹고 후식 먹기도 좋은 곳이죠.ㅎㅎ

 

 

정확한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

 

나주 혁신도시 내 스타벅스 인근이구요.

 

인근에 호수공원도 있어서 식사 후, 산책하기도 좋아요!

 

식당 크기는 적당한데,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도 좋아요!

 

미쓰족발인기메뉴

 

미쓰족발 외부에는 미쓰족발 맛있는 메뉴를 홍보하고 있었는데요.

 

깻잎불족발, 냉채족발, 마늘족발, 오리지널 족발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다음번에는 부산에서 유명한 냉채족발 메뉴 도전해봐야겠어요!

 

제가 이용했을 때, 식당 내부에서는 냉채족발과 마늘족발 많이 드시고 있더라구요.

 

미쓰족발점심특선

 

그리고 미쓰족발에서는 평일에 한해 점심특선 메뉴를 오픈다고 하네요.

 

메뉴는 여수 꼬막비빕밥, 미쓰 장터국밥, 오리지널 족발정식, 보쌈정식, 마늘족발 정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메뉴가 꽤 다양하네요.

 

 

점심특선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오전11시30분~오후14시까지라고 하니,

 

이용시간 꼭 참고하셔야겠어요!

 

나주보쌈포장할인

 

그리고 매장에서 족발 포상 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포장을 하는 것도 괜찮는 방법이겠네요.

 

그리고 미쓰족발의 장점은 국내산 신선 생족을 매장에서 매일 삶아 조리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족발에서 냄새가 나지 않았고, 고기가 신선했어요.

 

(족발은 조금 있다 사진으로 만나봐요)

 

족발집좌석

 

좌석은 전부 이런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미쓰족발메뉴

 

미쓰족발 메뉴판 한 번 살펴볼게요!

 

미쓰족발메뉴

 

족발 크기는 소, 중, 대로 나뉘어 있었구요.

 

반반족발도 있었어요. 반반족발은 오리지널족발+깻잎 불족발을 섞은 메뉴 입니다.

 

매운 음식을 잘 드시지 못한다면 반반족발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미쓰족발메뉴

 

여기에서 특이한 메뉴는 퐁듀불족발과 족보(오리지널 족발+보쌈)

 

미쓰족발메뉴

 

그리고 미니족발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미쓰족발메뉴

 

이 외에 족발과 잘 어울리는 메밀쟁반국수 등 서브메뉴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미쓰족발메뉴

 

미쓰족발메뉴

 

더불어 주먹밥, 계란찜,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었구요.

 

족발이나 칼국수, 퐁듀치즈가 부족한 경우에는 일정 금액을 내고 추가할 수 있어요. 

 

미쓰족발메뉴

 

메인 메뉴들이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된 메뉴판도 참고하셔요. ^^

 

저는 마늘족발 사이즈 중을 주문했어요!

 

미쓰족발기본세팅

 

미쓰족발 기본 세팅인데요.

 

간단한 밑반찬과 더불어 찌개가 나와요!

 

찌개

 

찌개 사리에 칼국수와 만두가 있어요!

 

족발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칼국수가 부족하면 저렴한 가격에 추가주문 할 수 있어서 참 괜찮네요.

 

마늘족발

 

드디어 나온 우리의 마늘족발!

 

정말 족발이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 처럼 매일 고기를 삶아서 그런지 족발 특유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구요.

 

 

마늘이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폭풍 흡입할 수밖에 없는 맛이에요.

 

게다가 후레쉬 샐러드가 같이나오다니!

 

미쓰족발 최고입니다. ㅎㅎ

 

후레쉬샐러드

 

후레쉬샐러드 단독샷!

 

찌개

 

족발도 나왔겠다.

 

아까 처음에 줬던 찌개를 펄펄 끓여서 족발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칼국수가 정말 맛있었네요.

 

미쓰족발마늘족발

 

마늘족발 중 사이즈 시켰을 때의 전체 상차림 모습입니다.

 

비주얼 나름 괜찮은 편이죠?!

 

비주얼 만큼 맛도 좋았어요.

 

그래서 미쓰족발집에 항상 사람이 많은 가봐요.

 

원산지표시판

 

위 사진은 원산지 표시판 인데요.

 

보쌈을 제외한 나머지 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앞으로도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은 식당 '미쓰족발 집'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