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혁신도시 우동 맛집] '모모소바 메밀우동'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비가 오거나 요즘 같이 쌀쌀한 날에는

 

뜨끈한 국물의 우동 요리가 끌리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나주혁신도시에 위치한 '모모소바 메밀우동' 식당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해요.

 

모모소바메밀우동

 

모모소바 메밀우동집은 생면 전문점 이에요!

 

본격적인 포스팅에 앞서 식당 위치 먼저 살펴볼게요.

 

 

식당 위치는

 

나주혁신도시 다이소 인근에 있어요!

 

건물 아래에 지하주차장 있으니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모소바영화관람권이벤트

 

모모소바 메밀우동에서는 고객감사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이용 가능한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었는데요.

 

쿠폰도장을 7번 적립하거나 4만원 이상 현금 결제시 영화 관람권 1매를 주고 있었어요.

 

 

또한, 쿠폰도장 10회가 적립되면 메뉴 1개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쿠폰도장은 결제금액 6천원 당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모모소바오뎅포장

 

또한 모모소바 메밀우동에서는 따뜻한 오텡탕과 떡국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오뎅을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네요. ㅎㅎ

 

모모소바식당내부

 

모모소바식당내부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꽤 넓은 공간에 모든 좌석이 테이블 형식으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우동집 치고 꽤 넓어서 놀랐어요. ㅎㅎ

 

안전의자

 

식당 내부 한켠에 아동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모모소바메밀우동메뉴

 

모모소바 메밀우동 메뉴 입니다.

 

폰소바, 온소바를 비롯하여 메밀요리, 다양한 우동요리, 돈까스, 떡국(겨울), 오뎅꼬치, 돼지주물럭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면요리 치고는 조금 나가는 편 이었어요!

 

저희는 유부초밥, 새우튀김우동, 버섯어묵우동을 주문했어요.

 

모모소바원산지

 

모모소바 메밀우동 집은 주문 후 생면을 직접 뽑기 때문에

 

주문 후 소요시간이 10~15분 정도 걸릴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었어요.

 

 

더불어 쌀, 고춧가루, 돼지고기가 모두 원산지가 국내산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모모소바신메뉴

 

제가 주문했던 새우튀김우동은 가을 신메뉴 인가봐요.

 

유뷰초밥

 

생면을 뽑아 우동을 만드는 동안 먼저 나온 유부초밥 입니다.

 

가격은 3천원 이었고 4개가 나왔어요.ㅎㅎ

 

유부초밥에 간이 잘 베어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새우튀김우동

 

유부초밥을 다 먹었을 때 쯤 나온 새우튀김 우동!

 

새우튀김 우동 안에는 새우튀김과 함께 꼬치 어묵이 들어 있었어요!

 

면은 생면이어서 그런지 쫄깃하니 맛났어요!

 

버섯어묵우동

 

그리고 버섯어묵우동!

 

어묵 안에 버섯이 들어 있었어요.

 

한입 베어먹으니 버섯향이 입안을 가득 메우더라구요!

 

카카오페이결제

 

모모소바 메밀우동집은 카카오페이로도 결제할 수 있어요.

 

이점 참고하셔요 ^^

 

모모소바메밀우동쿠폰

 

그리고 포스팅 초반에 안내드렸던 쿠폰 입니다!

7개를 모으면 12,000원 상당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사용가능한 영화티켓 1매를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일단 3개 모았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나주혁신도시 모모소바 메밀우동 집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