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쌍촌동 추어탕 맛집 '마중물 추어탕' 본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마중물추어탕본점

 

추울 땐 국밥, 탕 요리 생각이 많이 나죠?! 

 

그래서 오늘은 광주 쌍촌동 추어탕 맛집!

 

'마중물 추어탕'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먼저 마중물추어탕 본점(쌍촌점) 위치부터 살펴볼게요!

 

마중물추어탕은 지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광주한국병원 인근에 있어요!

 

식당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는 하나 약간 협소한 편이라서

 

일찍 식당에 방문하지 않으면 인근 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할수도 있어요.

 

마중물추어탕내부

 

마중물추어탕 본점은 본래 지금보다 작은 가게에서 시작했었는데요.

 

워낙 맛있고 장사가 잘되다보니 얼마 전 지금 위치로 이전했어요.

 

이전한 가게는 엄청 넓더라구요!

 

 

덕분에 쾌적한 가게에서 맛있는 추어탕 요리 먹을 수 있게되었습니다.

 

마중물추어탕은 '국내산 미꾸라지'를 엄선해서 직접 요리한다고 해요.

 

마중물추어탕좌석

 

마중물추어탕 본점 좌석 살펴볼게요!

 

한장의 사진에 다 닮기지 않았는데요.

 

넓은 테이블 형식의 좌석과 더불어

 

마중물추어탕좌석

 

좌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진은 일부 모습일 뿐 이에요.

 

뒤쪽으로도 엄청 넓은 좌석이 있었어요.

 

마중물추어탕메뉴

 

마중물추어탕 메뉴 입니다!

 

탕종류 뿐 아니라 추어튀김, 돈까스, 추어만두요리 등이 있어요.

 

저는 보통 추어탕+돌솥밥 메뉴를 이용하는데요.

 

이 날은 시간이 촉박했던지라

 

추어탕+공기밥 메뉴를 주문했어요!

 

돌솥밥 메뉴는 시간이 좀 더 걸리기 때문에 주문 시 참고하셔요.

 

우렁추어탕

 

그리고 신 메뉴로

 

'우렁추어탕'이 나왔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있는데 우렁+추어탕이라니~!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기본반찬

 

김치

 

추어탕+공기밥 메뉴를 시켰을 때의 기본 상차림 입니다.

 

소면과 함께 부추 등 추어탕과 어울리는 반찬들이 많이 나와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탕에는 김치죠?!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추어튀김

 

기본 상차림이 나온 후에 얼마 지나지 않아

 

추어튀김을 주셨어요!

 

추어탕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1인당 1개의 추어튀김이 나와요.

 

추어탕

 

드디어 나온 추어탕!

 

추어탕 국물이 정말 정말 맛있어요!

 

추어탕

 

펄펄 끓는 추어탕 국물에~!

 

추어탕

 

부추와 소면 넣어서 맛본 뒤

 

밥 말아서 폭풍 흡입했습니다. ㅎㅎ

 

마중물추어탕 본점은 항상 사람이 많아요.

 

그렇다보니 혹여 단체로 이용 예정이시라면

 

예약하고 가실 것을 추천드려요!

 

수정과

 

수정과

 

식사 후에는 후식으로 맛있는 수정과를 즐길 수 있어요!

 

(셀프이용)

 

커피자판기

 

그리고 출입구쪽에는 커피자판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기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상으로 광주 쌍촌동 추어탕 맛집 '마중물 추어탕' 본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