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맛집] 푸짐한 해물찜이 가득! 바다조개전골 강추 !!!

안녕하세요'ㅅ'

소소하지만 넉넉한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오늘은 제가 두고두고 두고보았던

엄청난 맛집 ㅠㅠㅠㅠ 다녀왔던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목포의 해물찜 ~~~~같은 전골임돠

 

목포맛집

 

이름은

바다조개전골 이에요 ~ ~ ~~~

목포에 아는 사람들은 모두 안다는 곳

이라고 친구들이 ㅋㅋㅋ

 

해산물

 

외관! 부터 맛집 맛집 ㅋㅋㅋ

 

메뉴판

 

메뉴는 이렇구요 !

4명이서 먹었는데

보통 3인 시키라고 이야기해주십니당 ㅋㅋ

3인(4.5)으로 예약하고 착석! ㅋㅋㅋ

 

 

혹시 자리가 없을 수도 있고

요즘같은 연말행사가 많은 때엔

예약 필수필수!

 

밑반찬

 

정겨운 밑반찬 ㅋㅋ..

근데 저 샐러드 소스는 시러요 ㅋ

상큼시큼한맛

 

와사비

 

그리고 개인별로 주시는 소스!

와사비♥♥♥

 

쓰레기통

 

이 통은 조개 껍질 버리는 곳인데요

진짜 먹다보면 이거 3통은 계쏙 갈아달라고 해야하구..

결국은 이모가 엄청 큰 통으로 바꿔주셨어요 ㅋㅋ

그정도로 양이 어마어마 ㅋ

 

뚜껑

 

뚜껑열지마세요! 라고 적혀있는 ㅋㅋㅋㅋㅋ

시간이 되면 이모가 알아서 열어주십니당

 

 

완전 기대하면서 기다림 ㅠㅠㅠ

 

해물찜

 

짜자잔!!!!!!!!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말잇못..

 

조개찜

 

진짜 대박이에여......

조개종류 다있는거같음?????

가운데 치즈가 푸욱 찍어 먹고요

치즈는 2천원내고 추가 또함 ㅋㅋㅋㅋ

오뎅도 맛있고

국물도 끝내줘요ㅠㅠ

 

근데 친구들이 하는 말이 예전보다

양이 적어졌다고?ㅋㅋㅋㅋㅋ하네여

 

해물찜

 

넷다 배가 허전해서 칼국수면 추가!!!

근데 국물이 넘나 짜지는 바람에

물넣고 끓이고를 반복 ㅎㅎㅎ....

면은 조금 아쉬웠어요^^ 좀 짜서...

 

그래두 푸짐한 조개전골!

넘나 맛있께 먹었슴다

 

진짜 강추해요!!!!!!!!!!!!!

 

 

저는 여기루 갔어요!ㅋㅋㅋ

평광점도 오픈했다고 하네용!

다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하트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ㅅ'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