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맛집] 카레가 땡길 땐 분위기 좋은 카즈카레 !

안녕하세요'ㅅ'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문득 카레가 먹고싶은날 있죠??

목포에 분위기가 예쁜 카레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당 !!

 

목포맛집

 

바로 카즈카레 라는 곳인데요!

외관에서부터 일본 냄새가 폴폴 ㅎㅎㅎ

 

카즈카레

 

포토존인듯 해서 저도 여기 앉아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왼쪽에 놓아둔 화분이

약간 옥의 티 같음;;;

 

선술집

 

일본 선술직처럼

입구에는 천이 가려져 있어서

인사하면서 입장해야하는 ㅋㅋㅋㅋ

 

 

카레집

 

내관은 이렇구요!

주방을 마주보지 않는

2인석, 4인석 식탁도 있었습니당 :)

 

메뉴판

 

매우 심플심플한 메뉴 ~

저희는

1_카즈카레에 가라아게 추가

2_에비크림카레

 

주문주문!!

 

단무지

 

밑반찬도 심플하구용

 

카레

 

가라아게(4p) 추가한 카즈카레!

상상하던 바로 그 카레 맛이에요!

맛있어요 b

 

크림카레

 

그리고 제가 먹은 에비크림카레!

살짝 매콤한 맛도 있어서인지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ㅋㅋㅋ

 

 

그중 가장 최고는 노른자...

노른자랑 소스랑 같이 비벼서

밥이랑 먹으니까

살짝 고소하면서 진짜 맛있었어요ㅠ!

굳굳!!

 

 

위치는 목포역과 가까운 곳에 있어요!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하트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ㅅ'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