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코다리 맛집 '황금코다리' (막걸리 무료&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나주 실속있는 코다리 맛집 '황금코다리' 집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황금코다리

 

황금코다리 나주점이 최근 전남 나주 송월동에 오픈했는데요.

 

꽤 큰 규모의 식당이었어요.

 

이 식당이 왜 실속있냐면요.

 

맛있는 코다리 음식을 즐김과 동시에 막걸리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고, 식사 후에는 식당 내에 마련된 자체 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럼 본격적으로 황금코다리 나주점에 대해 포스팅 시작할게요~!

 

 

먼저 황금코다리 나주점 위치 지도 통해 살펴볼게요~!

 

황금코다리는 나주 송월동 엘지화학 사원아파트 및 나주초등학교 후문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길가에 있고, 매장이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울 거에요.

 

그리고 건물 뒷편에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황금코다리막걸리무한리필

 

식당 앞에 코다리와 잘 어울리는 막걸리가 공짜이며,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내용의 홍보 문구가 있었어요.

 

황금코다리 점심특선

 

더불어 점심특선 메뉴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다만 2인 이상 가능하고, 공휴일과 주말에는 점심특선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해요.

 

점심특선 가격은 10,000원 이네요.

 

황금다방

 

그리고 디저트로 황금코다리 매장 안에 마련된

 

황금다방에서 여유롭게 커피도 즐길 수 있어요!

 

황금다방 사진도 포스팅 아래쪽에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셔요 ^^

 

황금코다리 나주점 영업시간

 

황금코다리 집 주문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셔야겠어요!

 

점심은 오전11시30분~오후3시까지 주문이 가능하구요!

 

 

저녁은 식당 휴게시간 이후인 오후 5시~오후9시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식당 영업마감은 오후 10시까지 라고 합니다.

 

식당내부

 

식당 모든 좌석은 좌식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좌석이 굉장히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손님이 많았던지라 좌석은 일부만 찍었습니다)

 

황금코다리 내부

 

그리고 따로 방으로 된 공간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활용하기 좋아보였어요!

 

어린이놀이방

 

그리고 식당 한켠에 어린이 놀이방 공간이 있었는데요.

 

오락기가 놓여있었어요!

 

실제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이 놀이방에 가서 게임을 즐기더라구요.

 

비행기 게임 등 옛날 오락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듯 했어요.

 

막걸리주전자

 

식당 앞쪽에는 막거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주전자와

 

막걸리 전용 그릇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막걸리는 뭐니뭐니해도 주전자에 따라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막걸리무한리필

 

주전자에 막거리를 자유롭게 담아 가서 즐길 수 있어요!

 

앞서 말했듯 막걸리는 공짜이며, 무한리필로 이용 가능합니다.

 

셀프반찬

 

셀프코너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지 않는 몇몇 반찬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가져다 드시면 되겠습니다.

 

황금코다리 메뉴

 

황금코다리집 메뉴에요!

 

코다리&시레기조림, 코다리&갈비조림 등 코다리 관련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요.

 

사이즈는 소, 중, 대로 구성되어 있구요.

 

 

메뉴판에는 매운맛과 보통맛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써있는데,

 

실제로 주문받으실 때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 골라달라고 말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코다리&시레기조림 소 사이즈, 중간맛을 주문해봤어요!

 

코다리맛있게먹는법

 

코다리 맛있게 먹는 법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었어요!

 

따라해봤다는 ㅎㅎ

 

이 방법대로 먹으니 정말 맛있긴 하더라구요!

 

미역국

 

코다리를 주문하니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요.

 

먼저 미역국과 함께~

 

기본반찬

 

코다리와 잘 어울리는 콩나물 등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만 사진찍었구요!

 

다른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었어요~!

 

코다리

 

제가 주문했던 코다리&시레기 중간맛!

 

사실 막걸리 무한리필에 자체 운영 카페까지 공짜여서

 

코다리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꽤 많더라구요!

 

시레기 양도 많았구요.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 이었어요!

 

코다리

 

다만, 공기밥은 추가로 주문해야 하니 이점 참고하셔요!

 

아까 위에서 언급했던 대로 코다리 맛있게 먹는 법 따라해봤어요 ㅎㅎ

 

중간맛은 약간 매운정도로 딱 적당히 매웠어요.

 

다음번에도 중간맛 시킬 것 같다는!

 

그리고 코다리도 코다리지만 시레기 간이 정말 잘베어서 맛있었어요!

 

코다리&시레기 메뉴 강추합니다!

 

막걸리

 

코다리와 함께 가볍게 막걸리도 한 잔 먹었네요. ㅎㅎ

 

황금다방

 

과일음료

 

식사를 마친 뒤, 식당 자체 카페에 방문해봤어요! ㅎㅎ

 

스스로 취향에 맛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계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차종류와 과일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황금다방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이렇게 독립되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당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정말 카페에 온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게다가 카페에 맞게 음악도 잔잔히 흘러나와서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커피 한 잔 하기 딱 좋은 분위기 였어요.

 

맛있는 코다리와 함께 효율적 식사를 원하실 때 한 번 들러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나주 코다리 맛집 '황금코다리' (막걸리 무료&무한리필)에 대한 포스팅 마칠게요!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