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진월동 의령소바 이용후기! (광주 모밀 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메밀 요리 맛집 '의령소바'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의령소바는 체인점 인데요.

 

저는 광주 진월동 소재지 의령소바 식당을 이용했어요!

 

의령소바

 

 

먼저, 식당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셔요!

 

식당은 큰 도로변이 아닌, 안쪽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 앞에 적당한 크기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다보니 주차공간에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의령소바

 

식당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주차장

 

주차장에서부터 인기메뉴들에 대해 홍보 하고 있었어요!

 

소고기 국밥을 비롯하여 각종 메밀 요리 사진이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식당에서 요리되는 전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는 문구도 쓰여있네요!

 

놀라운토요일

 

의령소바 식당은 TV에도 방영된 적이 있나봐요!

 

그것도 최근인 2018년 8월에 tvN 놀라운 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됬네요.

 

식당내부

 

식당 내부는 테이블 형식의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식당은 넓은 편이었구요. 손님이 많아 자리 느낌만 나는 테이블 사진만 촬영했습니다.

 

의령소바메뉴

 

의령소바 진월점 메뉴판 이에요.

 

저희는 온모밀, 메밀찐만두, 골프채왕갈비탕 주문!

 

그런데 테이블 위에 있는 메뉴판에 포함되지 않은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의령소바메뉴

 

벽면에 붙은 메뉴판을 보니 수제돈가스, 치즈돈가스 등의 메뉴가 있었어요.

 

그리고 요금은 셀프라고 하는데,

 

저희는 식후에 계산했어요. ㅎㅎ

 

주문 후에 선불로 계산해야 하는지 물어봤는데

식사후에 계산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포장비

 

아! 한 가지 참고할 점은

 

메뉴를 포장하면 포장비가 별도로 든 다는 점 입니다!

 

의령소바

 

메밀찐만두는 카운터 부근에서 준비해서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카운터에서도 메밀 관련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파는 품목은 아래쪽에서 살펴볼게요!

 

메밀찐만두

 

먼저 메밀찐만두가 나왔어요!

 

메밀만두

 

만두는 어디서 먹든 정말 맛있는 음식! ㅎㅎ

 

간장에 살포시 찍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두피가 메밀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건강도 챙기며 먹는 느낌이었어요.

 

골프채왕갈비탕

 

그리고 골프채왕갈비탕과 온모밀이 같이 나왔어요!

 

골프채왕갈비탕 안에도 약간의 모밀이 들어있는데요.

 

면부터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골프채왕갈비탕

 

골프채왕갈비탕은 이렇게 공기밥과 함께 나옵니다.

 

참 먹음직스럽죠?!

 

갈비탕

 

갈비 건져낸 모습!

 

정말 골프채 같이 생겼네요.

 

가위를 함께 주시기 때문에 살을 잘 바른 후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테이블에 있는 겨자&간장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물이 진국이었어요!

 

온모밀

 

그리고 온모밀!

 

모밀 맛집답게 온모밀 맛은 보장됬습니다. ㅎㅎ

 

의령소바메뉴

 

만두가 2개 남았을 무렵 메인 메뉴 식사준비 완료!

 

비주얼이 괜찮죠?!

 

밑반찬

 

반찬은 간단하게 나옵니당 ㅎㅎ

 

메밀누룽지

 

맛있게 식사를 마친 후 카운터를 둘러봤어요

 

떡메밀누룽지, 메밀두부전병, 현미메밀스낵, 메밀차, 흑메밀차 등 메밀 관련 간식거리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왕이면 가정에서 건강식 간식을 먹는 것도 좋겠네요.

 

후식

 

식후에는 메밀차와 간단하게 커피 한 잔 즐길 수도 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광주 진월동 의령소바 이용후기! (광주 소바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