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건짬뽕 맛집 '영발원' 이용 후기 (생활의 달인 방영)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건짬뽕 맛집 '양발원'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영발원

 

 

먼저, 영발원 식당 위치 살펴볼게요!

 

식당은 북구 임동에 있구요!

 

성요한병원 근처에 있어요.

 

식당 뒷편에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었어요.

 

생활의달인

 

영발원 중국집은 건짬뽕이 유명한데요!

 

SBS 생활의 달인 방송에 방영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식당 입구에 간단하게 몇 가지 메뉴가 소개 되어 있었어요.

 

휴게시간

 

영발원 중국집은 1955년에 오픈한 전통 있는 중국집이기도 해요.

 

휴식시간이 오후3시~오후5시까지니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또한,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한 가지 참고할 점은 재료가 조기에 소진될 시에는 인기메뉴를 맛보지 못할수도 있어요.

 

특히 주말인 토요일에는 적어도 오후 2시 전에는 와야 먹을 수 있는 정도라고 합니다.

 

영발원내부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보시다 시피 테이블 형식의 좌석이 센터에 있는데요.

 

식당 끝자락에는 테이블 형식의 공간이 있었어요.

 

주로 예약 손님들이 안쪽 독립된 공간에서 드시는 것 같아요.

 

식당내부

 

방에 원탁으로 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손님이 많다보니 약간의 웨이팅을 각오하고 가셔야 겠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조금 서둘러서 이용해야겠더라구요. ㅎㅎ

 

무튼 저희는 건짬뽕 2개 주문했어요.

 

(식당 메뉴판은 포스팅 아래쪽에 첨부했습니다)

 

둥굴레차

 

건짬뽕을 주문하고 나니

 

따뜻한 차가 컵에 담겨 나왔어요

 

둥글레차 였던거 같아요.

 

밑반찬

 

그리고 여느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간단한 반찬거리가 나옵니다.

 

건짬뽕

 

영발원 건짬뽕

 

이어서 나온 우리의 메인 메뉴 건짬뽕!

 

말그대로 다른 짬뽕과 달리 국물이 거의 없는 건짬뽕 입니다~!

 

가격은 9천원 인데요.

 

 

짬뽕안에 각종 해물과 버섯이 풍부했어요!

 

원래 짬뽕 먹을 때 국물을 거의 안먹는 편인데,

 

건짬뽕은 다 먹게되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영발원에 들른다면 건짬뽕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영발원메뉴

 

마지막으로는 영발원 메뉴판 첨부할게요!

 

다양한 단품과 더불어 코스요리도 있었어요!

 

영발원메뉴

 

영발원메뉴

 

영발원메뉴

 

코스요리는 A~F까지 있네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를 ^^

 

이상으로 건짬뽕이 맛있는 중국집 '영발원'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