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곡 꽃게장 백반 맛집 '일송꽃게장'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광주 동곡에 소재한 꽃게장 거리 식당 중 한곳인 '일송꽃게장'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일송꽃게장

 

광주 동곡에는 꽃게장 거리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일송꽃게장은 꽃게장백반 거리 초입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운 곳이에요.

 

식당 안쪽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송꽃게장 내부

 

내부는 모든 좌석이 좌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좌식

 

보시는 것 처럼 식당이 꽤 넓어서

 

모임장소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일송꽃게장 메뉴

 

일송꽃게장 백반집 메뉴판 이에요.

 

기본 꽃게장백반은 1인 9천원이구요, 정식은 1만8천원 입니다.

 

 

이외에 꽃게 관련 다양한 메뉴가 있었고, 굴밥 및 돼지주물럭 메뉴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메뉴

 

일송꽃게장 식당에서는 꽃게장 전국 택배 포장판매가 가능한 곳이에요!

 

가격표 참고하셔서 포장택배 주문하셔도 되겠습니다.

 

꽃게장포장

 

위 사진이 잘 안보일 수도 있을 것 같아 한장 더 첨부!

 

게장포장방법이 설명되어 있네요.

 

선물1호~선물4호 까지 다양한 구성품이 있습니다.

 

포장주문 하면 익일배송 된다고 하네요!

 

보리차

 

저희는 꽃게장백반 2인분 주문!

 

참고로~ 일송꽃게장에서는 보리차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게장백반

 

이후 나온 반찬들!

 

일반 꽃게장백반인데도 반찬이 굉장히 푸짐하게 잘 나와요!

 

제육볶음도 있었다는 ㅎㅎ

 

양념게장

 

먹음직 스러운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간장게장!

 

두 가지 게장을 맛볼 수 있었던 점도 좋았어요!

 

 

두 게장 모두 간이 적당히 잘 베어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역시 게장전문점!

 

꽃게탕

 

이와 더불어 맛있는 꽃게탕이 나왔어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 따뜻한 꽃게탕은 꿀맛! 

 

수정과

 

식사 후에는 무료로 수정과를 후식으로 드실 수 있어요!

 

수정과는 식당 입구쪽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일송정꽃게장 주소

 

식당 위치는 광산구 하산동 482-4 번지에요!

 

위 사진 명함에 대표전화 번호도 있으니 예약하시거나 포장주문 문의하실 때 번호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광주 동곡 꽃게장 백반 맛집 '일송꽃게장' 식당 이용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