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장어 맛집 '죽동장어숯불구이'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나주 소재지 장어 맛집 '죽동장어숯불구이' 가게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죽동장어숯불구이

 

먼저 식당 위치 소개해드리고 하는데요.

 

죽동장어숯불구이는 나주에서 영암가는 방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나주 시내 부근에서 거리가 있어요)

 

식당 위치는 지도 참고바랍니다.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를 찾는건 어렵지 않아요!

 

다만 주차공간이 협소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주장어맛집

 

이렇게 간판이 있어서 찾기 수월합니다. ㅎㅎ

 

간판 밑에 식당 전화번호도 있으니 먼 거리를 이동하시는 분들은 전화 하셔서 영업하시는지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일요일 저녁에 이용했었어요!

 

죽동장어숯불구이 내부

 

죽동장어숯불구이 내부

 

식당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 좌석을 비롯하여

 

죽동장어숯불구이 내부

 

방도 있었는데요.

 

방 안에 사람이 많아 이렇게 신발장만 찍었습니다. ㅎㅎ

 

죽동숯불장어구이 메뉴

 

식당 메뉴판 살펴볼게요!

 

장어구이가 1kg에 6만원 이었어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섞어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섞어달라고 했어요!

 

과거 블로그를 찾아보니 장어 가격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장어 시세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나봐요!

 

셀프

 

식당에서 커피는 셀프로 드실 수 있습니다~!

 

장어뼈튀김

 

장어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이렇게 장어뼈튀김과 더불어 밑반찬을 주셨어요!

 

장어 뼈튀김으로 입가심했습니다.

 

바삭바삭하니 맛이 좋더군요~!

 

기본반찬

 

밑반찬은 장어와 어울리는 반찬들이 나왔어요!

 

쌈을 싸먹거나 김치에 싸서 먹으면 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장어와 마늘은 잘 어울리지 않는데요.

 

장어는 생강과 잘어울리니 생각을 많이 먹으라고 사장님께서 조언해주시더라구요

 

상추

 

상추도 넉넉하게 주셨습니다~!

 

숯불

 

죽동장어숯불구이의 장점은 이렇게 숯불을 넣은 뒤에

 

장어를 올려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장어

 

장어구이

 

장어 3마리를 가져오셔서 친절하게 잘라주셨습니다~!

 

양념+소금 조합으로 시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장어구이

 

다 자른 모습!

 

사진 찍는 동안에도 침이 고였다는. .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도 당시 장어 맛이 생각나네요.

 

또 먹고싶다..ㅎㅎ

 

장어

 

노릇노릇 잘 구어져서 먹기 좋았어요!

 

장어구이는 언제 먹어도 진리~! ㅎㅎ

 

누룽지

 

장어구이를 한참 먹다가 시킨 누룽지!

 

이 식당 누룽지 메뉴 추천하고 싶어요!

 

누룽지 맛이 깊더라구요! 장어와도 잘 어울렸어요~!

 

식당명함

 

식당명함

마지막으로 죽동장어숯불구이 명함 첨부합니다!

 

예약단체손님 환영한다고 하며,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하셔요 ^^

 

이상으로 나주 장어 맛집 '죽동장어숯불구이'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