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중화요리 맛집 '진짜루'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나주 중화요리 집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식당 이름은 '진짜루' 입니다.

 

저도 아직 실제로 식당을 방문해보지는 못했고, 배달로 음식을 접해봤습니다.

 

진짜루

 

 

그래도 실제 식당 이용계획이 있으시거나, 배달로 음식을 시키실 때 식당 위치를 참고하면 좋을듯 하여 지도에 위치 첨부했으니 참고하셔요!

 

(나주 성북동 소재지 입니다)

 

진짜루 나주점 메뉴

 

진짜루 메뉴판 살펴볼게요!

 

먼저 1번~13번의 세트메뉴가 있어요!

 

 

메뉴 구성이 다양하니 세트메뉴로 주문해도 좋겠네요!

 

진짜루 나주점 메뉴

 

진짜루 식당 단품 메뉴는 위 사진과 같아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여름, 겨울 계절별 별미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

 

탕수육

 

저는 몇 차례 배달음식으로 접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루 중화요리집 탕수육이 괜찮더라구요!

 

탕수육

 

탕수육소스

 

양도 적당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나주진짜루

 

둘이 시켜먹은 양; ㅎㅎ

 

만두는 탕수육 시키니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당시 탕수육, 간짜장, 김치볶음밥을 주문했었 던 것 같네요.

 

둘이서 모두 먹었다눈 ^^

 

자장면

 

중국집의 기본은 역시 자장면이죠!

 

진짜루 식당에서 여려번 시켜먹어 봤는데, 배달이 꽤 빠른 편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자장면 면 상태가 아주 양호했던 점이 좋았어요 ^^

 

탕수만두

 

다른날 주문했던 탕수만두!

 

탕수육 시키기 부담스러울 때 주문하면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앞으로 탕수만두도 자주 주문해서 먹을듯 하네요.

 

볶음밥

 

그리고 일반 볶음밥을 주문했을 때 모습입니다!

 

일반 볶음밥은 여느 중국집과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던 나주 중화요리 맛집 진짜루!!

 

메뉴 및 배달음식 주문 후기에 대한 간단 포스팅 이었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