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본죽 쌍촌점(쌍촌동 본죽) 이용 후기 - 본죽 메뉴 포함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광주 본죽 쌍촌점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하는데요.

 

포스팅 하단에 본죽 메뉴 사진도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주 본죽 쌍촌점

 

본죽 쌍촌점은 광주 상일여자고등학교 인근 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쉬운 편이에요.

 

다만 주차공간이 따로 없다보니 식당 뒷편 골목에 주차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본죽 광주쌍촌점 정확한 위치는 위의 다음 지도를 참고하셔요~!

 

본죽내부

 

식당 내부 좌석은 일부만 촬영하였어요~!

 

여느 본죽점과 마찬가지로 모든 좌석은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본죽은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지만, 광주 쌍촌점은 어느정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내부에서 식사하기에 괜찮은 공간이었어요.

 

본죽내부

 

다만 요새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점심시간에 본죽 내부가 꽉 차더라구요~!

 

다른분들 잠시 자리비웠을 때, 내부 사진 한장 더 찍었어요. ㅎㅎ

 

 

이 자리도 금새 차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예약해서 식사예정이신 분들은 미리미리 전화주문예약 하시는 노력이 필요해보이네요.

 

본죽메뉴

 

광주 쌍촌동 소재지에 있는 본죽 메뉴판 한 번 살펴볼게요~!

 

동지팥죽, 단호박죽 등 죽 종류의 대표주자 메뉴와 더불어~

 

본죽메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쇠고기야채죽, 쇠고기버섯죽, 참치야채죽 등이 있습니다.

 

일부 메뉴들은 자연산 치즈토핑을 추가할 경우 가격이 2천원 추가됩니다~!

 

본죽메뉴

 

붉은대게다리살죽은 동해산 붉은대게 어획량 감소로 인해

 

판매가 잠정적으로 중단되었다고하니 이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해물죽, 버섯굴죽, 새우죽은 3천원을 추가하여 첨가물을 추가할 수 있었어요.

 

본죽메뉴

 

이 외에 매생이굴죽, 낙지김치죽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본죽메뉴

 

아침 식사용 본북 메뉴와 쇠고기잠조림 등 본죽표 반찬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 외에 원액음료, 선물용 음료도 판매되더라구요.

 

이 점 참고하시기를~!

 

동지팥죽

 

얼마전(12월22일) 동지였어서 그런지 동지팥죽을 따로 홍보하고 있더라구요.

 

100% 국내팥을 이용하여 만든 건강식 팥죽이 판매되고 있네요. ㅎㅎ

 

 

비록 동지는 지났지만 저희는 동지팥죽과 더불어 쇠고기야채죽, 쇠고기버섯죽을 주문했어요.

 

본죽

 

위 메뉴판에서 소개드렸던 반찬, 선물용음료 아침용 본죽도 별도로 홍보하고 있었어요.

 

전복죽

 

전복죽 같은 경우에는 전복량에 따라 가격이 나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복량이 3배 많은 죽도 있더군요. ㅎㅎ

 

쇠고기야채죽

 

드디어 나온 본죽표 죽세트~!

 

이 사진은 쇠고기야채죽 모습 입니다.

 

약간의 밑반찬들과 곁들여 나왔어요. ㅎㅎ

 

동지팥죽

 

다음으로는 동지팥죽~! ㅎㅎ

 

쇠고기버섯죽

 

마지막으로 쇠고기버섯죽 입니다.

 

버섯양이 꽤 많았어요~!

 

매실

 

그리고 후식용 매실차도 함께 나왔습니다.

 

본죽 쌍촌점 죽들은 전반적으로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다만 죽 가격이 대체적으로 싸지는 않다는 점이 아쉽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추운 겨울, 감기걸린 날, 회식 많은 연말에 따뜻한 죽 한그릇으로 속을 편하게 만드시면 어떠실까요?!

 

이상으로 '광주 본죽 쌍촌점 이용 후기 (본죽 메뉴 포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