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천터미널 맛집 서울깍두기 유스퀘어점 (서울깍두기 메뉴)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광주 광천터미널 내부에 있는 식당 중 맛집이면서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서울깍두기 유스퀘어점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서울깍두기 유스퀘어점

 

서울깍두기 유스퀘어점은 말 그대로 광천터미널 내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천터미널에는 2층에 식당가들이 잘 형성되어 있는 편인데요.

 

서울깍두기는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1번출구 쪽에 있습니다~!

 

서울깍두기 이벤트

 

유스퀘어 안에 있는 cgv이용 후 영화티켓을 가지고 서울깍두기 유스퀘어점에 가면

 

설랑탕 1천원할인(티켓1장당 2인까지) 및 음료수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요즘같이 추운날 영화관에서 실내데이트 즐긴 후,

 

따땃한 설렁탕 한그릇 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좋은 이벤트 입니다. ㅎㅎ

 

서울깍두기유스퀘어점 영업시간

 

서울깍두기 유스퀘어점 영업시간은

 

오전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순환이 좋아 금방 먹을 수 있고, 메뉴를 주문하면 거의 바로 나오는 편 이더라구요!

 

그리고 메뉴는 포장이 가능했습니다.

 

식당내부

 

식당내부

 

내부 실내 공간인데요.

 

이처럼 테이블 형식의 좌석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은 일부 좌석 입니다)

 

서울깍두기메뉴

 

서울깍두기 메뉴는 심플한데요.

 

설렁탕, 갈비탕, 도가니탕, 꼬리곰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렁탕의 경우 특 사이즈로 먹는다면 요금 3천원이  추가됩니다.

 

저는 아내와 함께 설렁탕 2개 주문했어요~!

 

상추겉절이

 

설렁탕을 주문하니 2가지 반찬이 나왔는데요.

 

상추겉절이와 함께~

 

깍두기

 

맛있는 깍두기가 나왔습니다. ㅎㅎ

 

식당 이름자체가 서울깍두기인 만큼 이 식당만의 깍두기 만드는 비법이 있는 것 같아요.

 

살짝 달짝지근한 맛의 깍두기 였어요!

 

 

치평동에서 먹던 맛과는 조금 달랐구요~

 

 두 식당 모두 깍두기 맛이 좋았어요!

 

설렁탕

 

설렁탕 2개 주문했을 때의 상차림 모습~!

 

설렁탕

 

설렁탕 속에 고기가 풍부한 편 이었고,

 

면도 들어가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소금후추

 

처음 나왔을 때 싱거운 채로 나오기 때문에

 

소금과 후추를 이용해 개인의 입맛에 맞게 간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국밥

 

광천터미널에서 빠르고 든든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 때,

 

서울깍두기 설렁탕이 제격인 것 같아요~! ㅎㅎ

 

포스팅 내용 참고하셔서 장거리 여행 전, 혹은 여행 후 든든하게 끼니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광주 광천터미널 맛집 서울깍두기 유스퀘어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