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혁신도시 해장국 맛집 '뚝배기양평해장국'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나주 혁신도시 국밥 맛집 한 곳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연히 알게된 국밥집 인데요. 국밥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식당이름은 '뚝배기 양평해장국' 입니다.

 

뚝배기양평해장국

 

이 국밥집은 제 지인들과 나주 혁신도시 내에 있는

 

IS 빌딩 내에서 스크린야구를 마치고, 나오던 길에 발견해서 우연히 들어간 곳 입니다.

 

스크린 야구장에 들어갈 때는 야구할 생각에 1층에 국밥집이 있는지도 몰랐다는 ;

 

재미있게 야구를 하고 내려오니 1층에 국밥집이 있었어요

 

 

식당 정확한 위치는 바로 위에 첨부한

 

다음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빌딩 1층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뚝배기양평해장국메뉴

 

외벽에는 뚝배기양평해장국 나주혁신점 대표 메뉴들이 홍보되고 있었습니다.

 

베스트 대표메뉴 양평해장국은 사이즈를 보통과 특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보통 가격은 9천원 이었어요.

 

이 외에도 내장탕, 순대해장국, 뚝배기불고기 등 다양한 국밥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아침식사

 

뚝배기양평해장국 나주혁신점은 아침식사도 된다고 하네요~!

 

식당을 찾아보니 체인점 인 것 같더라구요!

 

식당 원조는 1997년부터 시작된 것 같습니다. ㅎ

 

뚝배기양평해장국 나주혁신점 내부

 

뚝배기양평해장국 나주혁신점 내부

 

식당 내부 살짝 둘러볼게요~!

 

식당 자체가 꽤 넓고 쾌적한 공간이었는데요.

(나주혁신도시는 신축건물들인지라 왠만하면 다 쾌적!)

 

주로 테이블 위주의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고,

 

뚝배기양평해장국 나주혁신점 내부

 

이렇게 좌식으로 된 공간도 있었어요~!

 

편한 공간에 찾아 앉으면 되겠습니다.

 

 

나주혁신도시는 오히려 주말에 사람이 적은데다가 12월31일에 방문했던 점, 늦은 저녁 시간에 방문했던 부분 때문에 식당은 한적한 편 이었어요. ㅎㅎ

 

뚝배기양평해장국 메뉴

 

밖에서 봤던 메뉴 외에도 양쭈꾸미볶음 등 다른 메뉴들이 더 있더라구요~!

 

메뉴판 참고해서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양평해장국 주문했어요. ㅎㅎ

 

메뉴

 

식당 내부에 이렇게 사진이 첨가된 메뉴도 있었어요~!

 

기본반찬

 

양평해장국을 주문하니 이렇게 3가지 반찬이 나왔어요~!

 

국밥엔 역시 김치가 제맛이죠 ^^

 

식당 내에 김치를 직접 담근다고 홍보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뚝배기양평해장국

 

드디어 나온 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은 국물에서는 살짝 칼칼한 선지국 맛이 났어요~! ㅎㅎ

 

마침 선지국이 먹고 싶었는데, 선지국 맛이 나는 특유의 양평해장국~!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양평해장국

처음에 나오면 이렇게 펄펄 끓어요 ㅎㅎ

 

나주 혁신도시 방문 시, 종종 이용하게 될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요즘같이 날씨 추운 날, 맛있는 국밥을 드시고 싶으실 때 들러보실 것을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나주 혁신도시 해장국 맛집 '뚝배기양평해장국' 이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