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송정리 서울곱창 이용후기 (백종원의3대천왕 출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송정리에 위치한 곱창 맛집 '서울곱창'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서울곱창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에도 나왔던 맛집중 맛집인데요.

 

백종원씨도 맛을보고 바로 2인분 포장 주문을 넣더라구요~!ㅎㅎ

 

아래에서 소개해드리겠지만 직화로 구운 맛이 일품인 집 입니다.

 

 

먼저 식당 위치 소개해드릴게요~!

 

광주에서 유명해진 송정역시장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위에 첨부한 지도 참고하시길~! ^^

 

아쉽게도 식당 외부 사진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

 

서울곱창메뉴

 

먼저 식당 메뉴판 살펴보고자 합니다.

 

식당 메뉴는 굉장히 심플한데요.

 

 

곱창구이, 새끼보, 암뽕순대, 국밥으로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일행은 곱창구이2인분과 국밥을 주문했어요. ㅎㅎ

 

서울곱창내부

 

손님이 많아 좌석은 일부 사진만 찍었는데요.

 

4인용 테이블로 된 몇몇 좌석들과

 

식당내부

 

좌식으로 된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식당자체가 큰 곳은 아니기에 여차하면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서울곱창 식당은 예약이 안되더라구요~!

 

사람이 많이 몰릴만한 시간대는 가급적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곱창구이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곱창구이 2인분~!

 

양이 상당합니다.

 

1접시 당 1인분이라고 보시면 되요 ㅎㅎ

 

직화로 구워서인지 색이 조금 특이하죠?!

 

상추

 

곱창구이를 싸먹을 수 있는 상추와 함께~

 

밑반찬

 

양념장, 쌈장, 마늘 등이 나옵니다 ㅎㅎ

 

곱창구이는 정말 백종원씨 표현대로 적당히 쫄깃해서 씹는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상추에 싸먹어도 특유의 직화구이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저는 곱창을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돌아다니면서 먹어본 것 중 세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국밥

 

이어서 나온 국밥~!

 

국밥은 여느 식당과 비슷했어요. ㅎㅎ

 

(무난했어요)

 

가격자체가 저렴해서 가성비 좋아요~!

 

서울곱창

4시 정도에 식당 방문하여 서울에서 내려온 지인들과 함께 맛봤습니다 ㅎㅎ

 

서울에서 내려온 지인들도 모두 대만족했어요~! ㅎㅎ

 

광주 송정역시장 들릴 때, 기회가 된다면 서울곱창 집도 들러보셔서 맛있는 곱창구이 맛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