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객사 맛집 브로식당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주 객사 소재지에 있는 '브로식당'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해요!

 

 

먼저 식당 위치부터 살펴볼게요!

브로식당은 전주 영화의 거리 안쪽에 위치해있구요!

조이앤시네마 인근에 있어요!

식당이 골목에 위치해 있으니 찾아가실 때 참고하셔요!

 

 

식당 외관 모습 인데요!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게였어요!

전주 데이트 장소로 이용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영업 시간은 12시~23시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15시~16시라고 해요!

 

 

가게 안에 들어가보니 은은한 조명이 식당 안을 비추고 있었어요!

저희 일행은 식당에 가기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예약석이 이렇게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식당 안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었구요~!

깔끔한 분위기다 보니 여성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식당 메뉴판 입니다~!

5개의 세트 메뉴와 4종류의 파스타, 그리고 피자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 일행은 첫 메뉴로 브로 스페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브로스페셜 메뉴는 메뉴판에 표기된것처럼

백립, 부채살, 삼겹살, 목살, 새우꼬치, 감자튀김, 빵,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백립의 경우 뼈를 발라먹어야하니, 메뉴 선택 시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어색한 사이인 상황에서 백립을 먹는다면 조금은 불편할지도. . ㅎㅎ

가위로 잘 발라드신다면 별 문제는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는데요!

특히 빵과 소스가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ㅎㅎ

4명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해서

추가메뉴로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로제파스타 사진 이에요~!

다른 블로그 후기를 봤을 때도 로제파스타 얘기가 많이 나왔었는데요~!

많이 포스팅 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ㅎㅎ

파스타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양에 대한 아쉬움이 있긴 했지만, 맛으로 커버되는 맛집 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브로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