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평화동 맛집 큰집 돌솥 추어탕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주 평화동에 위치한 추어탕 맛집!

'큰집 돌솥 추어탕' 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해요!

 

 

먼저 전주 평화동 소재지 큰집돌솥추어탕 식당위치부터 살펴볼게요!

식당은 평화1공원, 평화시립도서관 인근에 있었어요!

식당 주변 골목에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전용 주차장이 있는지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네요 ㅠ ㅎㅎ

 

 

큰집돌솥추어탕 가게 전화번호는 063-277-2279 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9시 까지 입니다. (일요일은 휴무)

참고하셔서 이용하면 될 듯 하네요~!

 

이 가게의 외관적인 특징은 전체적으로 황토빛의 느낌이 난다는 점 인데요~

아니나다를까 흙집과 나무들로 만든 건물이라고하네요~!

전북 전주는 맛도 맛이지만 식당마다 특색있는 특징들이 있는 곳들이 많아 좋더라구요!

 

 

인기있는 맛집인지 

식당 앞에는 이렇게 별도의 대기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다만 요새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가정에서 식사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대기 공간에 대기하는 사람 없이 한산한 분위였습니다!

저는 저녁에 이용했다보니,

점심은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하긴 하네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꽤 넓은 공간이었구요! 모든 좌석이 좌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내부에서도 외부에서와 마찬가지로 황토와 나무 덕분에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어요~!

 

 

추어탕 맛집에 온 만큼 돌솥추어탕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니 맛있는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특히 낙지젓갈 반찬이 엄청 맛있었어요!

 

 

큰집돌솥추어탕 가게는 점심 시간에는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

점심에 이용한다면 마음껏 리필해 먹을 수 있겠죠?!ㅎㅎ

 

 

 

아무쪼록 펄펄끓는 추어탕 모습을 보고있자니

벌써부터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ㅎ

돌솥밥 안에는 은행 2개가 귀엽게 놓여있었어요!

돌솥밥을 맛있게 먹기 위해 준비된 그릇에 밥을 퍼내고~

따뜻한 물을 부어준 뒤 추어탕을 맛있게~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맛집인 만큼 튀김도 함께 즐겼는데요!

추어탕 만큼이나 꿀맛!!

역시 전주 맛집 다웠어요!!

이상으로 전주 평화동에서 이용했던 건강한 맛집 '큰집 돌솥 추어탕'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포스팅 하단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