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혁신도시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입니다.

오늘은 나주 혁신도시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식당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저는 나주 라화쿵부 마라탕 식당을 주말에 이용했는데요!

식당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이용이 편리했어요!

 

 

식당 앞에는 마라탕 맛집으로 방송에 소개됬던 내용과 가맹문의 안내 배너가 설치되어 있네요.

 

 

식당 내부는 대략 이런 모습이구요!

사진에 나오지 않은 공간도 있어요!

 

 

식당 한켠에는 아동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식당 이용 시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라화쿵부 식당이용법은 바구니에 마라탕 혹은 마라샹궈 재료를 바구니에 담은 다음 카운터에서 무게를 잽니다.

소고기 등 특정메뉴는 무게에 상관없이 가격이 정해져 있기도한데요.

특정메뉴 가격은 아래 메뉴판 사진 참고하세요 ^^

 

 

식당 메뉴 살펴볼게요!

마라탕과 마라샹궈는 위에서 설명한 것 처럼 g당 무게를 재서 가격을 책정하는데요.

 

 

무게당 가격이 메뉴판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쌀국수, 꼬바로우, 볶음밥, 마파두부 등 여러 종류의 메뉴들이 있었어요.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마라탕 재료선택 시, 양고기와 소고기 그리고 꼬치류는 무게와 상관없이 가격이 정해져 있었어요!

 

마라탕 뷔페에는 다양한 재료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이제 각자 먹고싶은 재료늘 바구니에 담기!

 

 

라면사리, 오징어완자, 감자수제비, 밀떡도 있었구요.

소고기는 일정량이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이 외에도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단호박 등 건강식 재료도 보이네요.

 

 

당면, 옥수수면, 중국당면, 콩나물, 숙주 등도 있었습니다.

 


먹고 싶은 재료를 이렇게 바구니에 담으시면 됩니다.

나만의 마라탕을 만드는 재미도 있어요!

카운터에서 무게를 잰다음에 계산을 하면 되구요.

재료를 주면서 맛, 맵기 강도를 선택할 수 있어요.

 

 

담백한 맛, 보통 맛, 매운 맛, 얼얼한 매운 맛이 있는데요.

담백한 맛은 흰국물, 보통맛은 빨간 국물이에요.

저희는 담백한 맛과 보통맛을 선택했어요!

 

물과 단무지, 김치는 셀프 입니다.

 

 

드디어 나온 담백한 맛 마라탕!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 식당의 장점은 모든 메뉴가 사골 국물로 조리된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국물 맛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보통맛 마라탕 입니다.

보통맛도 살짝 얼큰하더라고요.

 

이 외에도 꼬바로우 (사이즈: 소) 를 주문했어요!

꼬바로우 맛도 좋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 시 주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라화쿵부 나주혁신점은 테이크아웃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점심 특선메뉴로 어향육슬덮밥, 마파두부덮밥도 이용할 수 있다고하니 오전11시30분 부터 오후2시 사이 방문시 이용해보셔도 좋겠네요.

이상으로 나주 혁신도시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