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객사 김치찜, 제육볶음 맛집 또순이네 집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주 객사 김치찜과 제육볶음 맛이 일품인 또순이네 집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또순이네 가게 모습 입니다.

외관에서부터 왠지모를 맛집의 냄새가 납니다.

점심 시간에 많은 분들이 또순이네 집으로 향하더라고요.

 

식당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보니 저희도 겨우 자리 잡을 수 있었어요.

또순이네 집은 주말에도 영업하며, 평일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4시부터 4시30분 까지라고하니 이용 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식당 안에 사람이 많아 어떤 구조인지는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요.

테이블 형식과 좌식 형식의 자리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식당 메뉴판은 메인 음식 6개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식당을 소개해준 직장동료의 추천대로 김치찜과 제육볶음을 주문했어요.

아! 참고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각각 2인분 이상 주문해야하며 각 메뉴 1인분 당 가격은 8천원이었어요.

그래서 김치찜 2인분, 제육볶음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 시 나오는 반찬 입니다.

김, 어묵, 콩나물, 김치 등이 나와요.

 

이후 나온 메인메뉴 제육볶음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육볶음이 엄청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김치찜보다도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메인메뉴 김치찜입니다!

김치찜 맛집으로 소문난만큼 김치찜 맛도 정말 좋았어요.

다만 살짝 매콤한 맛이나보니 ~!

 

 

계란탕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5천원 이었구요.

메인 메뉴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맛있게 식사 후 계산을 하면서 발견한 전국 맛집 인증서 입니다.

파워블로거 등 많은 분들이 인증한 맛집이네요!

전주 객사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또순이네 집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