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혁신도시 짬뽕 맛집 이비가짬뽕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주 짬뽕 맛집 이비가짬뽕 전주혁신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해요!

 

최근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었는데요.

저는 지난 토요일 사전투표를 마치고 4월14일 저녁 전주 친구집 집들이에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늦은 저녁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다음날 짬뽕이 생각나 이비가 짬뽕 집에 들렀습니다.

몇년 전 전주혁신도시 방문 이후 처음이었는데 혁신도시가 이전에 비해 많이 활성화되었더라고요.

 

 

이비가짬뽕 전주혁신점은 전북지방환경청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식당 앞 길가에 주차하고 식당을 이용했어요.

다들 선거하러 가셨는지 한산한 분위기였어요.

 

 

식당 들어가는 입구에 sbs 생활의 달인과 관련된 현판이 붙어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입구에 들어갈 때부터 짬뽕에 대해 기대가 됬었어요.

 

 

이비가 짬뽕 전주혁신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까지였는데요.

월요일의 경우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2시까지만 영업하니 이용에 참고하셔야 겠어요.

 

 

식당 내부에는 이비가 짬뽕의 맛과 품질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은 내용이 부착되어 있었어요.

대단한 식당이네요.

 

 

식당 안 공간이 꽤나 넓었는데요.

식사 하시는 분들이 계셔 방해되지 않도록 느낌만 담았습니다.

 

 

사진처럼 테이블 식 자리와 좌식 자리가 함께 있었어요.

그리고 식당 전체적으로 전망이 좋아 식사 하면서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식당 안에는 어린이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전주 혁신도시 이비가짬뽕 집의 주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이비가 탕수육, 이비가 짬뽕, 이비가 한우짜장을 주문했어요.

 

 

이 외에 이비가 마라짬뽕 신메뉴가 1만원 가격으로 출시되었더라고요.

이용시 참고하셔요.

 


주문 후 간단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그 후 등장한 메인 메뉴들!

먼저 이비가 탕수육 입니다.

이비가 탕수육 맛이 굉장히 좋았는데요.

맛있게 잘 튀겨졌더군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등장한 메인메뉴 2

이비가 짬뽕!

면도 맛있었지만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이 식당을 이전에 이용했던 직장동료 말로는 볶음짬뽕도 엄청 맛있다고해요.

다음에 이용하게 되면 볶음짬뽕도 먹어봐야 겠어요.

 

 

메인메뉴 3 이비가 한우짜장 입니다.

 

 

짜장면도 무난하니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짜장, 짬뽕 주문시 공기밥 한공기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면 양도 많았는데, 밥까지 먹으니 정말 든든했습니다.

이상으로 전주 혁신도시에서 짬뽕이 맛있는 집! 이비가 짬뽕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