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조개짬뽕 맛집 쌍용반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전북 군산 맛있는 음식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짬뽕인데요!

오늘은 군산 조개짬뽕 맛집인 쌍용반점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군산 출장중 직장동료의 소개 + 블로그 검색을 통해 쌍용반점 식당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조개짬뽕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식당 위치는 다음에서 가져온 지도 참고해주세요!

요즘은 티스토리 핸드폰 어플로 글을 포스팅하다보니 지도 첨부하는데 어려움이 있네요;

무튼 지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식당 바로 앞에는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해수욕장 느낌은 아니지만 넓은 바다 앞 바라보니 속이 뻥 뚫리더라고요.^^


다만 무슨 이유인지 다음 지도 검색할때 보니 평점이 낮게 나오네요.;

사람마다 만족도가 다를테니 조금 더 검색해서 여러 평을 접하신 후 이용하셔도 좋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ㅎㅎ)

 

 

식당 내부 자리는 모두 테이블식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창가쪽 자리에 앉으면 바다뷰와 함께 맛있는 짬뽕 등 중국집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식당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고요.

조금 생소했던 메뉴는 조개짬뽕과 전복짬뽕 이었어요.

 

 

메뉴판에 매월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에는 식당이 휴무라고 써있네요. 이용 시 참고하세요.^^


식당 내부에는 쌍용반점에 대해 언론보도 된 내용과 군산 과거여행 등 군산과 식당에 대한 자료들이 있었어요.

사장님의 군산사랑, 하는 일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조개짬뽕 2개를 주문했고요.

밑반찬은 여는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씸플했어요.

 

 

주문한 음식 조개짬뽕 입니다!

조개,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 있었어요.

 

 

조개짬뽕의 다양한 모습들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맛 봤을때, 평소에 먹던 짬뽕과는 다른 맛 이었어요.

저는 조개짬뽕 맛을 이렇게 표현하고 싶어요!

간이 쎄지 않지만 잘 베어있는 맛!
(너무 두리뭉실 한가요?ㅎㅎ)

참고로 식당은 군산사랑 상품권 가맹점 이니 결제시 참고바래요.

 


바다뷰가 좋은 식당이다보니 식후에는 바닷바람 잠시 쐬는 것도 좋을 듯 해요! (해수욕장 느낌은 아닙니다.)

이상으로 군산에서 조개짬뽕이 맛있는 식당!
쌍용반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글 내용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