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맛집 쭈꾸미가 맛있는 가내수공업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나주 혁신도시 주꾸미가 맛있는 맛집 가내수공업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요새 주꾸미가 제철음식인만큼 쭈꾸미 살이 오를 대로 올라 정말 맛있는데요.

 

 

가내수공업 식당에서는 주꾸미, 비빔용 밥, 고르곤졸라 피자, 샐러드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이전에 자주 방문했던 식당인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이용해봤어요! 

아래 지도에서도 첨부했지만 가내수공업 나주혁신점 바로 앞에는 빛가람 호수공원이 위치해있어 식사 후 산책하며 소화시키기도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저 같은 경우 벚꽃이 한창 폈을 때, 식당을 이용했었는데요.

식당 내부에 창가 자리가 있어 벚꽃 등 빛가람 호수공원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식당 위치는 위의 지도 참고해주세요! ^^

나주혁신도시 중심 상가에 위치했있습니다~!

인근에 카페도 있어 식후 후식을 이용하기에도 좋아요~!

 

 

식당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뒤편에 주차장 및 주차할만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별다른 불편함이 없습니다. 

 

 

나주 혁신도시는 모든 건물이 신축건물이라 그런지 실내가 매우 깔끔했어요.

입구부터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 납니다.

 

 

가내수공업 식당의 장점은 바로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코로나 19 사태가 많이 잠잠해지기는 했으나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니기에 포장이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어요.

식당 오픈 시간은 11시 30분이고, 마감시간은 오후 9시 30분이네요. 

그렇다 보니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8시 30분 까지라는 점도 식당 이용 시 참고하면 좋을듯해요.

이젤 안에 식당 번호가 적혀있으니 참고하셔도 되겠어요.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식당 내부 모습은 사진 위주로 살펴볼게요~!

 

 

식당 내부가 굉장히 넓은 편이었어요.

단체로 이용해도 별다른 무리가 없을 것 같고요!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로 식당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서두에 말씀드린 대로 창가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멋진 경치를 보며 맛있는 식사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창가 자리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창가 자리에 앉고자 한다면 이른 시간에 식당에 방문하거나 예약 문의를 하는 것도 방법이겠어요!

 

 

참고로 식당에는 어린이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자녀가 어리신 분들은 식당 이용 시,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식당 기본 세팅은 자리별로 이렇게 되어 있었고요!

 

 

메뉴판은 자리별로 마련되어 있어 보기 편했어요!

저희는 불 주꾸미 set 메뉴를 주문했어요!

음식명이 불 쭈꾸 미인만큼 매콤한데요. 

맵기는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3가지 단계에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순한 맛도 매콤한 편이니 맵기 선택할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보통맛으로 선택!

 

 

주문을 마치고 나면 맛있는 샐러드와 함께 고르곤졸라 피자가 먼저 나옵니다.

오래전에 식당에 방문했을 때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올려주신 후, 밑에 불로 가열해주셨었는데,

요즘에는 불은 따로 안 해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어린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단위가 많다 보니 안전상의 문제로 그랬을까요~?

무튼 가내수공업에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이제부터 차분히 살펴볼게요.

 

 

기본적으로는 꿀을 찍어서 먹는 방법이 있겠죠?!

무난하게 꿀만으로도 모든 피자를 먹을 수 있을 만큼 맛있습니다.

 

 

다만 이렇게 함께 나온 샐러드를 올린 다음

피자를 돌돌 말아서 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피자를 한창 즐기고 있을 무렵 이렇게 불 주꾸미와 비빔밥용 그릇, 그리고 몇가지 반찬과 함께

냉국수가 나왔습니다.

 

 

불쭈꾸미 모습입니다!

제철이라 유관상 보더라도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냉국수 모습입니다.

후식 정도로 생각될 정도의 양이고요.

 

 

국수로 즐겨도 되고, 불 주꾸미 양념을 활용해서 즐기셔도 맛있어요!

 

 

반찬은 비빔밥용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콩나물과 무생채가 나왔어요!

 

 

이제 메인 음식인 주꾸미를 맛있게 즐겨야겠죠?!

불 주꾸미는 비빔밥으로만 즐겨도 되지만, 이렇게 고르곤졸라 피자에 올려 먹어도 맛있어요!

단짠단짠의 조화랄까요 ㅎ

 

 

그리고 비빔밥으로 즐기기!

주꾸미를 먼저 넣은 뒤~

 

 

콩나물을 넣어 비벼주면 맛있는 쭈꾸미 비빔밥이 완성됩니다!

너무 맛있어서 정말 뚝딱 해치웠어요!

평소에도 맛있지만 역시 제철에 먹어줘야 더 맛있네요.

 

 

냉국수는 이렇게 쭈꾸미 양념에 비벼서 남은 주꾸미와 함께 즐겨도 정말 맛있습니다!

매콤 매콤 해요!

 

 

맛있게 식사 후 결제는 카카페이와 더불어 나주사랑상품권도 이용 가능하니 식당 이용하실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주꾸미가 맛있는 나주 혁신도시 가내수공업 포스팅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