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역 인근 치킨집 치킨보따리 송월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집에서 시켜먹었던 나주 치킨보따리 송월점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요즘 집에서 치킨 먹는게 왜이리 맛있는지. .

그래서 계속 살이 찌고 있습니다. ㅎㅎ

 

 

치킨은 배달의 민족 어플을 활용해서 주문을 했어요!

마침 리뷰 작성 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참여했어요!

주문을 할 때 예쁜리뷰 남길게요~ 라는 메시지를 적으면 음료 혹은 사이드 메뉴를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음료 사이즈 업과 고민하다가 웨지감자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주문을 완료하면 이렇게 문자가 와요!

생기있는 문자라 왠지모르게 기분도 좋아지고 덩달아 저도 힘이났어요 ㅎㅎ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치킨 메뉴가 집에 도착했어요!

참고로 저는 후라이드반 양념반 메뉴를 이용했습니다!

 

구성은 치킨, 샐러드, 치킨을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소스, 콜라와 더불어 주문 전 후기 이벤트 참여를 약속했기 때문에 이벤트 상품 웨지감자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혹시 몰라 치킨을 주문할 수 있는 번호와 메뉴가 적힌 리플렛을 첨부할게요!

치킨보따리 나주송월점에서는 다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매장방문 테이크 아웃 시, 할인되는 서비스가 있었고 빛가람호텔 투숙객인 경우 일부 품목이 10프로 할인되기도 했습니다.

SNS인증시에는 숙성맥주 혹은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준다고하니 다음에 제 블로그 글 보여드려야겠어요 ㅎㅎ

 

 

 

구성품 한 번 살펴볼게요!

이렇게 맛있는 샐러드가 옵니다. ㅎㅎ

치킨 주문했을 때 샐러드를 오랜만에 받아보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샐러드에 뿌려 먹을 수 있는 드레싱과 더불어 치킨 및 웨지감자를 찍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들이 함께 오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요즘은 합리적인 소비자가 많아져 치킨을 튀기는 기름이 깨끗한지 여부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치킨보따리의 경우 수유식 튀김기를 사용하다보니 보다 깨끗한 치킨을 제공한다고 해요.

실제로 받아보니 치킨 상태가 좋았고, 유관으로봐도 깨끗하게 튀겨진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이 점이 가장 만족스럽게 하는 부분이었어요.

 

 

역시 치킨의 메인은 닭다리죠?!

제 주변에는 닭다리를 싫어하시는 분도 있던데.

그런 분들과 함께 치킨 먹으면 정말 기분 좋아요 ㅎㅎ

하지만 저와 아내는 둘 다 치킨 닭다리를 좋아하기에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습니다. ㅎㅎ

 

 

치킨은 물론 웨지감자도 치킨과 함께 배달온 소스에 맛있게 찍어 먹었어요 ㅎㅎ

 

 

맛있게 치킨을 먹었고 리뷰를 약속해 웨지감자 서비스도 받은만큼 정성들여 후기를 작성했어요ㅎㅎ

만족도가 높아 성심성의껏 적었습니다.

앞으로 종종 이용할듯 하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