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객사 냉면 맛집 육쌈냉면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지다 보니 냉면이 생각나곤 하는데요.

오늘은 전주 객사에 소재한 냉면 맛집 육쌈냉면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육쌈냉면 집에서는 특이점이 냉면 안에 고기가 넣어져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숯불고기 한 접시와 냉면 한 그릇이 구분되어 나온다는 점입니다.

고기 한 접시가 부족하다면 고기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보니 매력적인 식당이었어요.

 

식당 위치는 위의 사진 한 번 참고해주세요!ㅎㅎ

포스팅 제목처럼 고기쌈 냉면 전주 중앙점은 객사 소재지이고요.

식당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니 이점도 식당 이용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하네요 ^^

 

 

식당이 2층에 있다 보니 올라가는 길에 육쌈냉면 식당에 대한 홍보가 되어있었는데요.

육쌈냉면은 2006년부터 고기를 싸 먹는 냉면집으로 운영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시민들에게 반응이 정말 좋다 보니 KBS, SBS, MBC 국내 언론은 물론이고 일본 방송에 까지도 소개된 이력이 있다고 해요.

국내 방송에서도 세상의 아침, 무한지대큐, 생방송 오늘 아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방영이 됐었네요.

 

 

식당 인기가 좋다 보니 지점도 꽤나 많았어요!

그만큼 맛이 보장됐다는 거겠죠?!

 

 

제가 방문했던 날에도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요.

입구에 대기석 용도로 마련된 작은 의자가 있었고요.

실내는 테이블 형식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식사자리를 피해서 좌석 사진을 찍었어요!

실제 식당 안은 꽤 넓은 공간이었습니다~!

 

 

육쌈냉면 식당 메뉴판입니다.

물냉면+숯불고기, 비빔냉면+숯불고기를 비롯하여 떡만둣국, 칼국수, 비빔밥, 육개장 칼국수와 숯불고기가 조합된 메뉴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냉면은 곱빼기로 주문 시, 1,000원이 추가됐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기추가도 가능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고기만두와 음료수가 있네요!

 

 

저는 물냉면을 주문했지만, 다른 블로그들 포스팅 보니 비빔냉면에 대한 내용들도 많더라고요.

식당 안에는 비빔냉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다음번에는 비빔냉면 주문해서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취식해봐야겠어요!

 

 

셀프로 온육수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뜨겁다 보니 식당 내부에 온육수 전용 컵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온육수 컵 답게 일반 물컵보다는 두꺼운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온도가 뜨겁다 보니 어린 자녀분들과 이용 시에 아이들에게 맡기는 건 위험하겠어요.

 

 

온육수를 즐기고 있을 무렵 주문한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먼저 숯불고기입니다.

2인 주문 자리에 저 정도 양이 나왔으니 꽤 괜찮죠?

 

 

그리고 함께 나온 냉면이에요!ㅎㅎ

역시 더울 때 먹는 냉면은 꿀맛이네요.

 

 

 

고기와 냉면을 각각 가위로 잘라서 냉면에 싸서 먹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별미라 느꼈고, 정말 맛있었어요.

이상으로 전주 객사 냉면 맛집 육쌈냉면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