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군계 암뽕순대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듯한 이 느낌적인 느낌..ㅎㅎ

한 주간 블로그 휴식기를 가졌어요.

이번주도 바쁜 한주가 될것같지만 시간 나는대로 틈틈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전남 영암 군계암뽕순대 이용후기에 대해 소개할게요!

 

먼저 식당위치 살펴볼게요!

식당은 전남 나주에서 영암가는 방면에 위치해있습니다.

도로가에 위치해있다보니 찾는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에게는 네비양이 있으니 안내해주는대로 믿고가면 되시겠습니다.

이곳은 암뽕순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ㅎㅎ

전남 목포를 가는길이기도하니 혹시 기회가 된다면 점심코스로 염두해두는 것도 좋을듯해요.

 

 

식당 앞에는 이렇게 주차할만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곳곳에 주차할만한 공간들이 더 있습니다.

 

 

식당 앞에는 쉼터? 개념으로 나무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었어요.

대기석 같기도하나 식당 안 공간이 워낙 넓었던지라 대기를 위한 공간은 아닌거 같기도해요.

 

 

식당 안은 테이블식과 좌식으로 된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었고요.

이 식당의 장점 중 하나는 식당안에 식물들이 많았다는 점 이에요

뭔가 건강한 식사를 하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식당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암뽕순대모둠 한접시와 곱창전골을 시켰어요.

본래는 곱창전골만 먹을 계획이었지만 저도 오랜만에 식당에 방문했던지라 암뽕순대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두 개의 메뉴를 선택했어요.

 

 

군계암뽕순대 가게에서는 기본적으로 간을 주시는데요.

간은 먹고싶은만큼 리필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간은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나온만큼만 먹었는데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몇접시씩 가져다 드시더군요.

 

 

식당의 밑반찬 모습입니다.

순대, 곱창집 치고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어요.

 


몇몇반찬은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기본반찬들이 음식과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암뽕순대 모습입니다!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꿀맛이었어요.

저는 순대를 좋아해서 이곳저곳 다녀보며 먹어봤는데요.

이 집 순대는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본래 모든 음식을 맛있게 잘 먹습니다. 친구들이 어렸을 때 뭐먹고 살았길래 다 맛있다고 표현하냐고 할 정도입니다..ㅎㅎ 하지만 객관적으로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블로그 후기봐도 만족도 높은 글들이 많아요.

 

여러분은 순대를 어디에 찍어드시나요?

전라도는 주로 초장에 찍어먹습니다ㅎㅎ

지역에 따라서는 소금만 찍어드시는 곳도 있더군요!

평소 드시던 취향대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암뽕순대를 다 먹었을 무렵,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사진 속 사이즈는 중 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먹었는데요.

밥 한공기와 같이 드신다면 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앞서 보신것처럼 순대를 함께 먹었기에 배불렀어요.

 

 

공기밥은 치자밥이 나왔어요 ㅎㅎ

곱창전골과 함께 맛있는 밑반찬과 먹으니 밥 한공기 뚝딱 먹었어요.

 

 

곱창전골에 당면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저는 곱창전골 안에 들어있는 당면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글쓰면서도 당면 맛이 생각나네요..

 

 

내용물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정말 허겁지겁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곱창전골 안에 있는 곱창 역시 초장과 맛있게 즐겼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영암 군계암뽕순대 식당은 도로가에 위치해있기는 하지만 시골에 위치해있다보니, 마음에 여유도 생기더라고요.

앞서 설명드렸듯 식당 안에 놓여있는 많은 화분들 덕분에라도 이런 기분이 들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 참고사항으로는 식당 바로 옆에 이렇게 카페가 위치해있더라구요.

이 점도 식당 이용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 정보공유 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영암 군계암뽕순대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