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맛집 동산동 동서네낙지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북 익산 동산동에 소재한 동서네낙지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익산 동서네낙지는 전북 익산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본점은 영등동에 있어요.

제가 이용한곳은 동산동에 위치한 곳 이었는데요.

이곳 역시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이유는 모르겠으나 다음 지도에서는 동산본점이라고 나오더라고요.

원조는 영등동이 맞습니다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동산점도 영등점 만큼이나 맛있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동산점도 많이 이용하는 듯 해요.

실제로 제가 이용한 날이 평일 저녁이었음에도 식당 안이 사람들로 꽉 찼습니다.

식당 위치는 위의 사진 참고바래요ㅎ

그리고 식당은 일요일에 휴무였습니다!

 

 

식당을 찾는데 어렵지 않았고요.

식당 뒷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다만 이용 손님들이 많아 저는 식당 주차장에 주차하지 못했어요.

식당 인근에 주차할만한 곳들이 있긴하니, 주차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식당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메인 식사시간에 방문시 자리잡기가 쉽지않으니 이점도 참고하면 좋을듯해요.


식당 2층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60석의 공간이라고하니 단체로 이용하고 싶을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식당 메뉴판 살펴볼게요!

소곱창낙지볶음이 메인 음식이고요.

저희는 사이즈 대를 주문했어요.

 

 

익산 동서네낙지는 kbs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되었던 맛집이에요.

메뉴판 옆에는 낙지의 다양한 효능이 적혀있었어요.

 

 

제가 식당에 조금 늦게 도착했던지라

음식이 미리 나와있었는데요.

사진을 급하게 찍다보니 세세하게 담지는 못했습니다.

반찬으로 쌈무, 번데기, 샐러드, 시금치, 콩나물 국(1인1개)이 나왔어요.

 

 

메인메뉴 소곱창낚지볶음 모습입니다.

어느정도 저어진 상태라 이 모습입니다.ㅎㅎ

음식은 조리가 되어 나오기때문에 버너에 뎁혀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오래 뎁히면 온전한 맛을 즐기기 어렵다고하니 적당히 뎁힌 후 불을 끄고 드시면 됩니다.

 

 

개인접시에 맛있게 담아서~~

 

 

소곱창과 낙지를 즐겼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소곱창과 낙지를 모두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나도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쫄깃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간도 쎄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소곱창낙지볶음 메인 음식을 먹은 후에는 밥을 볶아먹을 수 있어요.

양념맛이 좋다보니 볶음밥도 순삭했습니다. ㅎㅎ

아~메인 음식을 먹을시, 곱창과 낙지, 우동 등 추가해서 먹을 수 있었던 점도 이 식당의 장점이에요.

맛있게 먹은만큼 다음번에도 들러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익산 동산동 동서네낙지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