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영동슈퍼 가맥집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주 가맥집 원조라 불리는 가게이자 통닭이 맛있는 집 '영동슈퍼'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영동슈퍼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전북대학교 평생교육원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영동슈퍼 외관 입니다.

외관에서부터 맛집의 스멜이 풍겨졌어요.

식당 내부는 안쪽 공간도 있어서 작지 않은 크기였어요.

외부에 28년 전통의 전주 가맥집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이 있었고, 모든 메뉴는 포장가능하다고도 써있네요.

 

 

식당 앞에 테라스 공간이 있었는데요.

여기서도 음식 취식이 가능하고, 테라스는 11시까지 운영한다는 문구가 쓰여있었어요.

 

 

전통이 있는 가게인만큼 누적 방문객이 11만명이라고 쓰여있었고, 가맥축제에도 여러번 참여했었다는 글이 쓰여있었어요.

맥주가 7만병 이상 판매되었다고하니 그 인기가 실감되네요.

밑에서 소개드리겠지만 영동슈퍼의 장점은 닭발튀김을 서비스로 주신다는 점 입니다.

 

 

식당 메뉴는 메뉴판 참고해주시길 ^^

치킨류, 똥집, 닭발, 마른안주 등 가맥에 최적화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희는 우선 통닭을 주문했습니다.

 

 

식당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모든 공간이 테이블식 자리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전주 국제영화제가 열렸을 때 배우 정우성씨도 다녀갔었나봐요.

 

 

그리고 vj특공대에도 출현했다는 내용이 홍보되어 있었어요.

 

 

통닭을 주문하니 치킨무, 소금, 비밀의 소스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닭발 튀김 서비스가 나왔는데요.

맛은 정말 좋았는데 뼈있는 닭발튀김이다보니 먹는데 조금은 불편함이 있었어요ㅎㅎ

 

 

드디어 나온 통닭!

소금과 맛있는 소스를 찍어먹었습니다. ^^

소스맛이 뭔가 독특했는데요.

살짝 매콤하면서 치킨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두번째 안주로는 황태를 주문했어요.

식당 안에 황태가 걸려있었는데요.

꽤 큼지막한 크기의 황태였어요.

 

 

맛있게 뜯어서 치킨에 찍어먹던 소스와 함께 즐겼습니다.

 

 

이번에 즐기지는 못했지만 과자류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가맥집이다보니 과자류, 생라면으로도 맥주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다고해요.

 


마지막으로 영동슈퍼에서 인상 깊었던 수경재배 방식입니다.

전통있는 가맥집답게 맥주병에 이렇게 수경재배를 하시더군요ㅎㅎ

이상으로 영동슈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