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시청 맛집] 한나낙지마당 전주시청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요즘 낙지가 너무 맛있어서, 낙지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오늘은 최근에 이용한 한나낙지마당 전주시청점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한나낙지마당 전주시청점은 식당 명칭처럼 정말 전주시청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도보로 이동해도 가까운 곳 입니다.)

식당 메뉴판은 위의 사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이날 낙지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이 외에 갈낙탕, 산낙지회, 산낙지전골, 산낙지 연포탕, 낙지만두 등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 식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식당은 1층,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층은 주로 테이블식 자리가 마련되어있었고, 한켠에 좌식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2층은 단체손님이 이용할 수 있는 좌식으로 된 자리들이 마련되어있다고 해요.

이 식당의 장점은 주문한 음식이 빨리나온다는 점 이었어요.ㅎㅎ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반찬들과 맛있는 낙지가 나왔습니다.

가격대비 적당한 양의 반찬과 낙지가 나왔어요.

낙지 모습입니다.

살이 통통한 녀석들이 있었는데요.

낙지 양념에 비벼먹을 수 있는 소면도 나왔어요.

낙지는 맛있게 비벼 먹어야하기에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 먹기좋게 잘라줘야겠죠?ㅎㅎ

잘른 낙지는 비빔용 그릇에 담아줍니다.

이후 소면을 남은 양념에 비벼서 한입에 넣어서 먹었습니다.ㅎ


이후 콩나물과 애호박을 넣어준 뒤 맛있게 비벼줍니다.ㅎㅎ

재료를 넣어 맛있게 비빈 낙지덮밥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매워보이는 것처럼 보일수 있으나 맵거나 짜지도 않고 간이 딱 좋았어요.

그래서인지 정말 순식간에 식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낙지는 역시 밥도둑..)

앞으로 낙지가 생각날 때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이상으로 한나낙지마당 전주시청점 간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