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맛집] 이가네버섯세상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입니다.

오늘은 전남 나주 한우 차돌박이구이 맛집인 '이가네버섯세상'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저희 집에 손님이 오거나 가족들과 종종 이용하는 식사 장소인데요.

나주 식당 중 만족스러운 곳 중 한 곳으로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먼저 식당 위치는 나주 송월동 국민연금공단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식당 위치는 위의 지도 참고해주세요!

 

 

식당 바로 앞에는 조그마한 어린이공원이 있었는데요.

식당 이용 시 좋았던 점은 식당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다는 점이에요!

식당 자체가 골목에 위치해있어 차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식당 인근에 몇몇 공공기관이 위치해있어 평일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은데, 이렇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할 때 편리할 것 같아요.

그리고 식사 후에는 공원에서 가볍게 산책하며 소화를 시킬 수도 있겠어요!

 

 

식당 안은 이렇게 모든 좌석이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사진은 일부 자리만 찍은 사진입니다.

식당 내부가 꽤 넓었어요.

회식장소로 활용해도 충분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이가네버섯세상 식당 메뉴판과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한우 차돌박이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분이 150g 기준인데요.

100g 기준으로도 주문할 수가 있나 봐요!

 

 

음식을 주문하면 각종 맛있는 반찬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소금도 나오는데요!

버섯을 구워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ㅎ

 

 

역시 고기에는 맛있고 건강한 상추, 깻잎과 함께 즐겨야 제맛이죠! ^^

 

 

그리고 계란찜도 나왔어요!

뚝배기에서 넘쳐 날정도로 양이 풍족했습니다.

이 집 계란찜은 맛있어서 기억네 남네요!

 

 

드디어 나온 한우 차돌박이입니다!

식당 명칭답게 다양한 종류의 버섯들이 함께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버섯요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맛있는 차돌박이와 함께 나오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고기 상태도 괜찮았어요!

 

 

불판에서 버섯과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입니다!

음식이 익어가면서 풍기는 향이 정말 좋았어요!

 

 

음식이 익어가는 과정을 짤로도 담아봤습니다!

 

 

음식이 맛있게 익었을 무렵!

야채와 싸 먹기도 하고, 차돌박이 구이를 버섯과 곁들여 맛있게 먹봤어요!

 

 

그리고 양송이버섯을 불판에 구우면 나오는 국물(?)은 정말 건강한 맛인데요!

오래간만에 다양한 버섯을 구워 먹으니 맛도 맛이지만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버섯을 구울 때 위에 소금을 뿌려도 되지만,

싸기 전에 살짝 소금을 뿌려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다양한 방법으로 싸 먹어봤는데, 모두 맛있었습니다. ㅎ

 

 

고기를 다 먹을 무렵 칼국수와 볶음밥이 나왔어요!

칼국수 안에도 팽이버섯이 들어가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이 칼국수 국물에 아래 사진에 나오는 볶음밥을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을 먹을 즈음 배가 너무 불러 음식을 다 먹기 쉽지 않았지만

맛있어서 모든 음식을 깨끗하게 클리어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나주 한우 차돌박이 구이 맛집 '이가네버섯세상'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