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대호동 생선구이 맛집 선굼터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나주 생선구이 맛집 선굼터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선쿰터 식당은 나주 대호동 수변공원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대호동 상가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보니 찾기 수월합니다.

 

 

선굼터 식당 메뉴판 입니다.

구이류, 찌개류, 볶음밥, 삼겹살, 김치갈비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구이 관련 세트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고등어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식당 내부는 대략 이런 느낌이에요.

식당안에 사각 테이블들이 놓여있었구요.

한켠에는 방으로 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식당 벽면에는 메인 메뉴들에 대한 설명과 메뉴판에 없었던 뚝배기소불고기와 같은 새로운 메뉴가 부착되어 있다라고요.

 

 

고등어구이 주문 시 나오는 밑반찬 입니다.

 

 

 

약간의 샐러드, 오이무침, 김치류 등의 반찬이 나와요!

 

그리고 여기에 계란찜이 함께 나옵니다.

계란찜이 부드럽게 잘 익혀서 나오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고등어구이 2개!

여기에 공기밥도 함께 나옵니다.

 

 

고등어구이가 꽤나 큼직했는데요!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네요!

 

 

살을 맛있게 잘 발라서~

 


와사비가 섞인 간장에 적셔 먹으면 정말 맛있죠!

덕분에 주말 점심을 든든하게 해결했습니다.

 

식사 후에는 주말 낮이라 인적이 드문 식당 앞 수변공원을 산책했어요!

날씨도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소화도 시킬겸 운동하기 딱 좋았어요!

이상으로 나주 대호동 생선구이 맛집 선굼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