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구공탄막창 영대병원 동생점 이용후기 (대구 3대 막창 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지난 설 명절에 들렀던 대구 3대 막창집 중 한 곳인 '구공탄막창' 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대구 구공탄막창은 본점인 형님점과 영대병원 동생점이 있는거 같아요~!

 

저는 영대병원 인근 동생점을 이용했습니다.

 

대구 구공탄막창

 

구공탄막창 동생점 식당 앞에는 식당용 자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줄서서 이용하는 사람수에 비해 주차공간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니니 이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만차이기는 했으나, 직원분의 안내로 식당 차장과 인도의 경계선에 차를 주차했었어요. ㅎㅎ

 

 

대구 구공탄막창 영대병원 동생점 위치는 위의 지도 참고하셔요 ^^

 

방문 당시 식당 앞에 긴 줄이 있어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

 

식당 좌석이 많기도 하고, 막창이 초벌이 되서 나온 덕분에 식당 순환률이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줄이 금방금방 없어졌습니다.

 

구공탄막창 메뉴

 

막창이 유명한 대구 막창집 중에서도~

 

유명한 맛집인 만큼

 

식당 메뉴는 굉장히 심플했어요.

 

막창으로 승부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식당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주로 돼지막창을 주문하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 가서 6인분 주문했어요~

 

구공탄막창 반찬

 

구공탄막창 반찬

 

막창 주문을 마치니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나왔어요~!

 

막창과 어울리는 음식들 총 출동~! 굳굳!

 

옥수수 쫀쫀이

 

특히, 추억의 옥수수 쫀쫀이도 나왔었는데요.

 

돼지막창을 기다리면서 가볍게 즐기기 좋았어요~!

 

저희는 불에 살짝 뎁혀서 먹었습니다.

 

돼지막창

 

이어서 나온 돼지막창~!

 

(주문한 6인분 중 5인분 사진 입니다. 나머지 1인분은 다 먹고 추가주문 했었어요)

 

처음 나온 상태가 저 상태입니다. (잘 익혀서 나옵니다.)

 

막창을 자리에서 익히려면 시간이 꽤 소요되는데, 식당 한켠에서 이렇게 초벌된 것을 주시니

 

살짝만 뎁혀서 먹으면 됬어요~!

 

대구막창

 

정말 먹음직스럽죠?!

 

대구 막창은 왜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ㅎㅎ

 

 

한 가지 주의사항이라면, 나온 막창을 불 가운데에 놨을 때

 

막창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인해 불이 붙을수도 있어요~!

 

그렇다보니 살짝만 뎁히고 구석으로 옮겨주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대구막창

 

맛있게 익은 돼지막창 ^^

 

버섯된장찌개

 

구공탄막창집에서 막창만 맛있는게 아니더라구요~!

 

구공탄막창에 가게되면 '버섯된장찌개'는 꼭 필수로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식당 주방이 오픈되어 있다보니 찌개 끓이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정말 된장 듬뿍 넣어서 제대로 끓이시더라구요.

 

그렇다보니 맛있을 수밖에. ㅎㅎ 게다가 찹쌀밥이어서그런지 찌개랑 잘 어울렸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대구 구공탄막창 영대병원 동생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